편집 : 2024-04-23 13:11 (화)
크래비티 형준X태영X성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아드레날린' 코스모스 버전 티징 마지막 주자
크래비티 형준X태영X성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아드레날린' 코스모스 버전 티징 마지막 주자
  • 배기택 기자
  • 승인 2022.03.16 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빛나는 슈트핏을 드러냈다.

크래비티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형준과 태영, 성민의 COSMOS 버전 컴백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형준은 금발에 올블랙 착장으로 세련미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했다. 태영은 완벽하게 깐 머리 스타일링으로 선 굵은 이목구비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고, 성민은 푸른빛이 감도는 헤어스타일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아우라를 자아냈다.

어린왕자를 연상케 하는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 형준, 태영, 성민은 남다른 올블랙 슈트 자태로 '막내 라인'의 반전 매력까지 내뿜었다.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자유를 쫓는 크래비티의 경쾌한 일탈을 표현한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은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 그룹 색 역시 짙게 녹여냈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크래비티가 무대 위에서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4세대 K팝 루키'로서의 영역을 확장해 갈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