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킬힐’ 김하늘의 찐 모습은 이런 것! 상큼 미소 폭발
‘킬힐’ 김하늘의 찐 모습은 이런 것! 상큼 미소 폭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2.04.0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늘, 화기애애 ‘킬힐’ 현장 비하인드 포착!
사진 제공 - 아이오케이 컴퍼니

‘킬힐’ 김하늘의 러블리함이 가득 담긴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김하늘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tvN 수목 드라마 ‘킬힐’(극본 신광호 이춘우/ 연출 노도철)은 각기 다른 욕망을 가진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다. 김하늘은 탑의 자리를 열망하는 쇼호스트 우현으로 분하며 그동안은 보여준 적 없던 색다르고 다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우현은 쇼호스트로서 바닥을 친 뒤 다시 탑의 자리로 올라선 인물이다. 

김하늘은 역할에 완벽 몰입하며 독기 가득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킬힐’ 속 우현이 아닌 ‘배우’ 김하늘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현장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하늘은 여전히 화사한 미소는 물론 상큼한 매력까지 보여주고 있다. 

욕망과 독기로 똘똘 뭉친 우현과는 완전히 다른 김하늘의 찐 모습이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만든다.

 또한, 김하늘은 자신의 사진을 찍어주고 있는 스태프들 앞에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우아한 매력까지 보여주고 있다.

 촬영 대기 중 카메라를 향해 환히 웃는 모습 역시 김하늘의 사랑스러움을 배로 더한다.

 현장 속 김하늘은 ‘킬힐’의 우현과는 180도 다른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흥미를 주고 있다. 

폭풍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킬힐’이 어느덧 반환점을 돈 가운데 반전 매력의 소유자 김하늘이 또 어떤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