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인기 네이버 웹툰 원작 ‘청춘 블라썸’, 서지훈,소주연,김민규,강혜원,윤현수, 캐스팅... 청춘들의 옴니버스 이야기
인기 네이버 웹툰 원작 ‘청춘 블라썸’, 서지훈,소주연,김민규,강혜원,윤현수, 캐스팅... 청춘들의 옴니버스 이야기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2.07.0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증된 웹툰 드라마화...믿고 보는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청춘 블라썸’, 기대감 ‘무한 상승’!

-오는 9월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 예정
 (사진제공 = 매니지먼트 구(서지훈), 이앤에스(소주연),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김민규), 에잇디엔터테인먼트(강혜원), 아우터코리아(윤현수) 

배우 서지훈, 소주연, 김민규, 강혜원, 윤현수가 플레이리스트 새 드라마 ‘청춘 블라썸’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믿고 보는 콘텐츠 강자 플레이리스트가 선보이는 신작으로, 동명의 인기 웹툰 드라마화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청춘 성장 드라마 ‘청춘 블라썸’의 주인공 5인으로 서지훈, 소주연, 김민규, 강혜원, 윤현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청춘 블라썸’은 플레이리스트 고유의 세계관인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유니버스)’의 주무대, 서연고등학교에서 펼쳐지는 열여덟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이야기이다. 작화와 채색, 스토리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이 작품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콘셉트 안에서 계절별로 주인공을 달리하는 옴니버스 구성을 보여준다.

서지훈은 겉으로는 밝지만 어두운 내면을 가진 이중적인 캐릭터 ‘이하민’을, 소주연이 착하지만 소심한 성격의 ‘한소망’을 맡는다. 김민규는 아픈 과거를 지녔지만 모두에게 친절한 교내 인기남 ‘이재민’을, 강혜원은 늘 밝고 착한 모범생 ‘윤보미’로 변신한다. 윤현수는 까칠한 게임 덕후이면서도 알고 보면 섬세한 성격의 ‘최진영’으로 열연 예정이다.

‘청춘 블라썸’은 6년 전 스산한 학교 괴담으로 남아버린 한 소년과 소녀의 사연이 6년 뒤 현재의 10대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펼쳐지는 나비효과 같은 드라마를 그린다. 솔직하지 못하고, 자신을 감추며 끙끙 앓는 10대들의 이야기를 통해 청소년들이 느끼는 고민과 갈등, 성장을 바라볼 예정이다. 2020년 6월 연재 개시된 동명의 웹툰은 연재처 네이버웹툰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또한 2021년 중국 내 웹툰 서비스를 시작으로 일본, 미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등으로 수출됐다. 해외 진출 국가는 앞으로도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싱크로율 500%의 주인공 5인을 확정한 드라마 ‘청춘 블라썸’은 플레이리스트, 재담미디어, 코퍼스코리아가 공동제작하며 9월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