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차세대 청순녀 배우 장연주, ‘보이스퍼’ 정대왕과 연인 됐다...꿀 흐르는 케미 대공개!
차세대 청순녀 배우 장연주, ‘보이스퍼’ 정대왕과 연인 됐다...꿀 흐르는 케미 대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1.18 16: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블리한 신예 장연주가 정대왕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발매된 ‘나 그대를 만나’는 그룹 ‘보이스퍼’ 출신의 정대왕의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희로애락을 노랫말로 담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장연주는 여자 주인공으로 변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연인의 설렘과 행복에 벅찬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장연주는 특유의 상큼함과 러블리한 매력으로 사랑이 가득한 곡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뜻밖의 케미를 자랑한 정대왕과 장연주는 연인과의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 달달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샘솟게 만들었다.

티앤아이컬처스 소속의 배우 장연주는 단편 영화 ‘혼자 오는 밤’, ‘아가리 파이터’ 등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연기 경력을 쌓고 있다.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또 한번 눈도장을 찍은 장연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종선 2023-03-11 12:14:38
이영애님 느낌도 나구 중국 대배우 판빙빙 느낌도 았구 너무 매력적인 배우님 앞으로 활약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