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제18회 대한골프협회장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 군산 개최!
제18회 대한골프협회장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 군산 개최!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 기자
  • 승인 2022.11.23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제18회 대한골프협회장배 생활체육 전국골프대회』가 오는 11월 24일(목), 군산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본 대회는 만19세 이상 전국 동호인 골퍼가 참가하고 골프에서 생활체육 대회로 가장 권위있는 대한골프협회장배 타이틀이 걸려있는 전국대회로서 2020년과 2021년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열리지 않았으나 금년에는 3년만에 재개된다.

전국 17개 시·도골프협회에서 해당 지역 동호인들의 신청을 통해 참가했고, 각 지역 동호인들은 그간 갈고 닦았던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서 대회에 참가를 마쳤다. 이번 대회 경기방식은 개인전 18홀 스트로크플레이와 신페리오를 적용한 핸디캡플레이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생활체육 활성화와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을 위해 핑(삼양인터내셔날)과 동아제약에서 골프용품과 음료, 간식을 협찬해 주었고, 우리 협회 부회장이자 생활체육위원회 위원장인 강용범 부회장께서도 지난 대축전과 문체부장관배에 이어 이번 대회에 기념 골프볼을 후원하였다. 또한 우리 협회에서도 참가 동호인들을 위해 그린피 지원과 중식, 간식 및 지역특산품인 쌀으로 지원함으로써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부담을 줄여줌과 동시에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끝으로 이중명 대한골프협회 회장은 "본 대회를 통해 생활 속에서 골프 활동이 더욱 부흥하여 전국민적 종목으로서 생활체육의 저변확대를 위한 기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