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7 09:43 (화)
[미스터트롯2] 3년 만에 돌아온 '미스터트롯2...새로운 트롯 전설의 탄생 예고!
[미스터트롯2] 3년 만에 돌아온 '미스터트롯2...새로운 트롯 전설의 탄생 예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1.25 0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스터트롯2', 노래.외모.끼 모두 갖춘 '극강' 참가자 대거 등장..."고퀄 무대 향연..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24일 "'미스트롯1, 2'와 '미스터트롯1'에 이어 올 겨울 또 한 번 대한민국을 열광시킬 채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트로트의 명가 TV CHOSUN의 대국민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은 신드롬 이상의 화제를 일으키며 대한민국에 트롯붐을 일으킨 주역이다.

특히, '미스터트롯2'는 이전 시즌에서 남긴 '오디션 사상 최고 시청률 35.7%'라는 경이로운 기록이 말해주듯 전 국민이 주목하고 있는 초대형 프로젝트이다. 화려한 축제 준비를 마치고 더 강력하게 돌아온 '미스터트롯2'만의 차별점은 무엇인지 짚어본다.

'미스터트롯2'의 지난 8월 1차 모집이 시작된 직후부터 도전자들의 면면에 대한 소식들이 입소문을 타고 퍼져나오기 시작했다. 그도 그럴 것이, 이전 시즌이 대성공을 거두며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에 오른 가수들은 전 세대에 걸쳐 아이돌을 넘어서는 인기를 누리고 있을 뿐 아니라, 경연 무대에 올랐던 다른 출연자들도 음반과 방송가를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번 시즌에는 쟁쟁한 실력자들이 대거 몰리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볼 수 있게 됐다. '미스터트롯2' 측은 "노래, 외모, 끼 3박자를 고루 갖춘 인재들이 많아 마스터들의 심사 기준이 불가피하게 상향 조정될 정도였다. 상상 이상의 무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TV CHOSUN의 오디션 시리즈가 대한민국을 강타하며 트로트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대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대중문화의 주류로 떠올랐다. 이런 시청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심사 결과에 신뢰도를 더하기 위해 '미스터트롯2'는 이전보다 더욱 막강한 마스터 군단을 가동한다.

먼저 장윤정, 김연자, 진성으로 구성된 '트로트 레전드팀'과 장민호, 홍지윤이 나선 '오디션 선배팀'은 자신들이 가진 노하우와 꿀팁들을 대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홍기, 츄, 스페셜 마스터 강다니엘의 '아이돌팀'은 2030 세대들의 입장을 대변한다. 그리고 붐, 이은지, 김해준으로 짜여진 '예능 대세팀'은 재미와 신선한 자극을,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가수 이현우는 '전문가팀'으로 음악에 대한 예리하고 날카로운 분석을 선보이게 된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더욱 막강해진 마스터로 총출동하며, 이번 시즌은 시청자들과 더욱 깊이 공감하고 진정성을 높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