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7 09:43 (화)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12월 13일 첫방송 확정! ‘싱글맘’ 박은혜, ‘엄마래퍼’ 자이언트핑크, ‘비혼남’ 정혁,3MC 라인업 공개!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12월 13일 첫방송 확정! ‘싱글맘’ 박은혜, ‘엄마래퍼’ 자이언트핑크, ‘비혼남’ 정혁,3MC 라인업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 기자
  • 승인 2022.11.29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플러스 신규 예능 프로그램,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가 12월 13일(화) 밤 10시 첫 방송을 확정하며 화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앞서 ‘싱글맘’ 박은혜 X ‘초보맘’ 자이언트핑크 X ‘비혼남’ 정혁의 3MC 라인업을 공개한 ‘당결안’은 이혼 위기를 겪고 있는 실제 부부를 면밀히 관찰하며 ‘결혼 최종점검’에 나선다.

‘당결안’의 MC들은 다양한 입장에 처해 있는 인물들이다. 결혼을 통해 두 아이를 얻었지만, 이별을 겪고 ‘싱글맘’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박은혜는 ‘맏언니’로서 자신의 경험을 총동원해 결혼과 이혼에 대해 점검한다. ‘엄마래퍼’ 자이언트핑크는 첫 아들을 얻은 지 얼마 안 되는 ‘초보맘’으로, 아이를 둔 기혼자의 입장에서 결혼을 지켜보며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결혼’과 ‘부부’에 대한 프로그램이지만, ‘비혼남’ 정혁도 합류해 신선한 시각을 더하기도 한다. 여러 방송에서 ‘비혼주의’임을 밝힌 바 있는 정혁이지만, 결혼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혼 위기에 처한 실제 부부를 지켜보며 시청자들과 함께 ‘결혼’에 대해 제대로 배워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들과 함께 국내 최고의 부부관계 전문가들도 함께하며 모두의 ‘행복’을 위한 결론을 도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