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 차량반파 교통사고...
미스트롯 송가인 차량반파 교통사고...
  • 한국스포츠통신=구도경기자
  • 승인 2019.06.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캡쳐
라디오스타 캡쳐

(한국스포츠통신=구도경기자) TV조선 '미스트롯' 우승자로서 '중년들의 아이돌'로 불리며 신드롬적 인기를 얻고 있는 송가인은 오늘(20일) 오전 광주에서 촬영을 마치고 올라오던 중 김제시 봉남면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옆에서 달려오던 화물차와 충돌했다.

화물차 운전자가 송가인이 탑승한 차량을 확인하지 못하고 차선을 변경하며 생긴 사고다.

경찰 조사 결과, 화물차 차량의 과실로 드러났다.송가인 소속사측은 "송가인이 탑승한 차량 80%가량 파손되는 대형사고였지만 다행히도 송가인은 큰 외상을 입지 않았다"며 "송가인은 김제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으며 교통사고 후 목과 허리통증을 호소해 현재 서울 강동경희대학교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교통 사고이기 때문에 현재 서울에 와 정밀검사를 받고 있다"며 "검사 결과에 따라 송가인의 스케줄을 변경할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송가인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12월까지 스케줄이 차 있어 잠잘 시간도 없다.

링거를 맞아가며 소화하고 있다”라고 말한 만큼 꽤 많은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예정된 스케줄은 물론 22일 예정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의 참석 여부도 불투명해졌다.

소속사 측은 송가인의 건강상태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어 회복에 전념하겠다는 태도를 보였다.

이에 당분간 휴식기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한편 송가인은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우승하면서 얼굴을 알리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최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으며 TV조선 단독 리얼리티 ‘송가인이 간다 뽕따러 가세’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