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7 09:43 (화)
[미스터트롯2] 세대통합 화제의 중심!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 “최고의 오디션 만들겠다" 각오!
[미스터트롯2] 세대통합 화제의 중심!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 “최고의 오디션 만들겠다" 각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0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신의 하트를 녹일 참가자 전원 얼굴 공개!... 초대박 '흥행몰이'...단 하나의 새로운 전설은?!

TV CHOSUN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팬들의 마음을 훔칠 참가자 전원의 얼굴을 최초 공개함과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흥행몰이를 시작했다.

오는 12월 22일(목) 밤 10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트롯 오디션의 원조 TV CHOSUN이 내놓는 네 번째 초대형 프로젝트로, 첫 시즌 '미스트롯1'이 메가 히트를 치며 가요계 지각 변동을 일으킨 이후 매 시즌마다 초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놀라운 화제성으로 신기록들을 갈아치우며 10대부터 80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화제의 중심으로 그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1,2'와 '미스터트롯1'에서 세운 신드롬을 넘어 새로운 전설을 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참가자들의 새로운 개인 티저가 공개돼 여심을 저격하고 나섰다. 참가자 전원의 사진을 바둑판식으로 이어 붙여 개인의 면면을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으로 멋을 낸 참가자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상의를 탈의한 채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는 참가자부터 장미꽃을 입에 물거나 손 하트, 머리 쓸어 넘기기 등 각자의 고유한 매력이 드러나는 매혹적인 포즈로 자신을 어필하고 있는 참가자들까지 줄줄이 공개돼 트롯 팬들을 요동치게 하고 있다.

참가자들의 얼굴이 공개된 이후 대중들은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향해 열화와 같은 반응을 쏟아냈다. 온라인 상에는 발 빠르게 개인 팬덤이 만들어지고, 앞다투어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의 정보를 업로드하는 팬들이 늘어나며 트롯 신화를 이어갈 예비 스타들의 탄생에 모두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앞서,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방송사별 우승자'들이 트롯 오디션의 종결자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다시 참가한다는 소식이 여러 매체를 통해 연이어 보도되며 전국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처럼 이미 기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참가자들부터 재야에 묻혀있던 흙속의 진주 '뉴페이스'들까지,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최강 참가자들의 자존심을 건 정면 승부에 역대급 트롯 전쟁이 예고됐다.

또한, 막강 마스터 군단 장윤정, 김연자, 진성, 이현우, 신지, 이홍기를 충격과 환희에 빠뜨린 생생한 첫 녹화 현장 스토리도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칼을 갈고 나온 참가자들의 무대에 경연이 진행되는 내내 눈물을 훔치거나 머리를 감싸는 등 입을 다물지 못했으며, 심지어 "심사가 부질없다", "여기서 내 제자를 찾았다" 등의 말로 첫날부터 '비상 상황'을 선포해 높아진 시청자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언급된 마스터들의 가요계 경력만 해도 짧게는 16년에서 길면 49년으로, 베테랑 중의 베테랑들을 놀라움의 극치로 몰아간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대한 전 국민의 뜨거운 관심이 방송 전부터 연일 매체를 장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