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진격의 언니들]‘변태 커플’이라 오해받는다는 충격적인 사연자 등장 ... 4번 타자’ 이대호 ‘진격의 언니들’ 출격!
[진격의 언니들]‘변태 커플’이라 오해받는다는 충격적인 사연자 등장 ... 4번 타자’ 이대호 ‘진격의 언니들’ 출격!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1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고민상담 토크쇼 ‘진격의 언니들’ 5회에 특별한 손님 이대호, 그리고 기상천외한 사연을 가진 사연자들이 방문한다.

20일 방송될 예고편에는 ‘조선의 4번 타자’ 영원한 롯데 자이언츠의 10번, 이대호가 찾아왔다. 이대호는 “조선의 4번 타자에서 예능계의 4번 타자로 전향한 이대호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언니들은 격한 환호와 박수를 보내며 이대호를 반겼다. 박미선은 “우리 장 실장 표정 한 번 따라 해보자”라며 이대호에게 깜찍한 밤색 단발 가발을 착용시켜 34년 내공의 예능 교육을 선사했다. 이대호의 고민이 과연 무엇인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저희 와이프가 다른 남자에게 푹 빠져서 정신을 못 차린다”는 충격 발언과 함께 또다른 사연자가 등장했다. 장영란이 “그 남자가 누구냐”며 궁금해하자, 사연자는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호중 씨”라고 대답했다. 그는 ‘김호중 찐팬’ 와이프 덕에 안방은 물론 거실에 있는 결혼사진까지 김호중의 사진으로 교체됐다고 토로해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변태 커플이라고 오해를 많이 받는다”는 사연자 커플이 찾아왔다. 비프음 처리된 여성 사연자의 말에 언니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19금 솔직 토크로 치닫는 분위기에 장영란은 “굉장히 흥미롭다”며 말했고, 박미선은 “너무 좋아”라고 환호성을 질렀지만 “우리 방송 어디까지 되는 거야?”라는 의문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