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미스터트롯2]오늘 밤 10시! 또 한 번 트롯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미스터트롯2...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산증인 장윤정...개성 중요
[미스터트롯2]오늘 밤 10시! 또 한 번 트롯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미스터트롯2...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산증인 장윤정...개성 중요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22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방송 남겨둔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트롯계를 평정할 국가대표 'NEW 트롯 스타' 발굴에 나서는 '레전드 마스터' 3인의 심사 기준을 공개했다. 트롯 역사의 산증인 장윤정, 김연자, 진성은 자신들이 가진 관록과 인재를 꿰뚫어보는 안목을 200% 발휘하여 다시 한번 트롯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 예정이다.

오늘 밤 10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한국 대중문화의 '넘사벽'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네 번째 프로젝트이다. 전 국민에게 '트롯의 맛'을 제대로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이끈 주역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대한민국 트롯의 과거를 조명하고, 현재를 대표하며, 미래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대중과 조우할 전망이다.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역사 그 자체인 장윤정은 매 시즌 마스터 군단의 중심축을 담당하며 현재 트롯계를 이끌고 있는 '트롯 히어로'들을 직접 탄생시켜왔다. 그런 만큼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향한 장윤정의 애정도 남다르다. 장윤정은 "새로운 역사가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마스터들도 마음을 다해서 심사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라며 애정이 듬뿍 담긴 각오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미스트롯1'부터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까지 전 시즌을 함께 하며 수많은 참가자들을 만났다. 그들에게서 느끼고 배웠던 부분들을 이번 심사에 적용해보려고 한다. 절실함, 눈빛, 개성 이 세 가지가 마음을 흔든다면 기꺼이 하트를 줄 생각이다"라고 심사 기준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