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5-26 12:39 (일)
바리톤 이응광과 소프라노 강윤정의"송년 음악회 크리스마스 콘서트"...‘프레인빌라(Christmas Concert in Prain Villa)’가 열려..
바리톤 이응광과 소프라노 강윤정의"송년 음악회 크리스마스 콘서트"...‘프레인빌라(Christmas Concert in Prain Villa)’가 열려..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 기자
  • 승인 2022.12.22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초로 공개하는 살롱 콘셉트의클래식 크리스마스 캐럴과 재즈&팝

오는24일 크리스마스 이브,바리톤 이응광과 소프라노 강윤정의 클래식 보이스로 선보이는‘크리스마스콘서트 인 프레인빌라’는 클래식 살롱 문화를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캐럴과 재즈&팝 무대를 구성하여 이색적이면서도 로맨틱한 연말을 선사할예정이다.

동양인 최초 스위스 바젤 오페라 극장 전속 가수로 세계적인 거장들과 함께 활동한 바리톤 이응광은 올해 4월,프레인글로벌 후원으 로<바그너&말러(Wanger& Mahler) >를 발매하며 인연을 맺었으며4월과5월,총4차례에걸쳐 프레인 빌라1층에서 깜짝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했다.또한MBN ‘미스터리 듀엣’에서 가수 김호중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소프라노 강윤정은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에 출연해 성악,샹송 등 장르를 넘나드는 보이스로 관객과출연진을매료시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공연의 핵심 관람 포인트는 프레인빌라 지하에 마련된‘돔(Dome)’형태의 무대에 두 아티스트의 보이스가 부딪혀 울리며 공연에 방문한 관람객들의 몰입을 높이고자하였으며,대중에게 익숙한 크리스마스 캐럴을 클래식으로 선보여 클래식를 보다 로맨틱하고 친근하게풀어내고자 한다.

공연 담당자는“앞서 프레인글로벌 소속 배우들 대상으로 송년의밤 행사에서 콘서트를 진행한 적이 있다.당시 두 아티스트의 무대가 큰 호응을 받으며 앙코르 요청을받기도 했는데,크리스마스를 계기로 클래식을 사랑하는 분들께 프레인빌라만의 특별한 무대를 정식으로오픈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기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