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배우 박소진,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 이유정 役 출연... 유인나와 절친 케미 예고!
배우 박소진,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 이유정 役 출연... 유인나와 절친 케미 예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22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눈컴퍼니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와 사랑이 어려운 시크남 ‘이수혁’의 썸 터지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극 중 박소진은 매거진 피처 에디터 ‘이유정’ 역으로 변신한다. 이유정은 누구보다 자기 관리에 철저한 인물이자 일에 대한 강한 애착을 가진 커리어 우먼. 털털하고 씩씩한 성격에 리더십까지 겸비한 매력적인 캐릭터 이유정으로 분해 박소진이 펼칠 팔레트 같은 연기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그동안 박소진은 드라마와 영화, 연극을 오가며 장르 불문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을 숱하게 증명해 왔다. 특히, 올해 영화 ‘봄날’을 비롯, 드라마 ‘별똥별’, ‘환혼’, ‘O'PENing - 남편의 죽음을 알리지 마라’,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 이어 그리고 방영 중인 ‘환혼: 빛과 그림자’까지, 눈에 띄는 열일 행보로 꺼지지 않는 대세의 위엄을 당당히 입증했다.

매 출연작 남다른 케미력을 선보이며 극의 활력과 완성도를 높인 박소진인 만큼 이번에도 그 진가를 제대로 발휘할 전망.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로 캐릭터는 물론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시킬 박소진의 활약에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