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디저볼래] 크리스마스,‘아재 4총사’, 성탄절 선물은 힙&핫한 ‘디저트... 무섭지만 사실은 귀여운 ‘아재들
[디저볼래] 크리스마스,‘아재 4총사’, 성탄절 선물은 힙&핫한 ‘디저트... 무섭지만 사실은 귀여운 ‘아재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26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공개된 ‘디저볼래’에서는 무서운 형님들 안길강.정해균.신승환.지승현이 다채로운 디저트 매장들로 MZ세대들에게 ‘힙지로’라고 불리는 을지로, 핫한 가게들이 밀집한 연희동을 차례로 찾았다.
공개 뒤 ‘연기파’ 4총사로 구성된 배우들에게 익숙한 세대는 물론, 힙&핫한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15일 공개된 ‘디저볼래’ 0회와 티저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케이크가 등장했다. 1, 2회는 모두가 친숙하지만, 잘 안다고 하기는 어려운 ‘도넛’을 주제로 하는 여행이었다.
어떤 디저트를 먹든 “달다”를 외치는 ‘노(NO)당 형님’ 안길강이 “안 달고 맛있어”를 외친 에피소드이기도 했다. 흔히 생각하는 동그랗고 가운데 구멍이 뚫린 도넛만이 아니라, 생각도 못했던 기발한 도넛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근 흑임자, 인절미, 미숫가루 등 ‘할매니얼’이라고 불리는 우리 전통의 맛이 세련된 디저트와 조화를 이루며 히트를 거듭하는 가운데, ‘디저볼래’가 선보이는 ‘아재 테이스트’ 또한 킬러 콘텐츠에 등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디저볼래’ 제작진은 “젊은 세대만이 아니라, ‘아재’들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며 “모두가 크리스마스에는 행복해야 하는 것처럼, 모든 세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담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