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30년 넘게 MC 봤는데 무(無) 콘셉트는 처음”…‘1대 사랑꾼’ 최성국, ‘2대 사랑꾼’ 박수홍에게 음흉한 웃음지은 이유? “너도 느껴봐라”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30년 넘게 MC 봤는데 무(無) 콘셉트는 처음”…‘1대 사랑꾼’ 최성국, ‘2대 사랑꾼’ 박수홍에게 음흉한 웃음지은 이유? “너도 느껴봐라”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26 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수홍이 꺼져 있던 인생의 시동을 다시 걸게 해준 존재, 23살 연하 아내와의 결혼과정을 모두 공개

(힌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26일 첫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에선 다섯 MC 박수홍.최성국.박경림.오나미.임라라가 드디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공개된다. ‘사랑꾼’들답게 서로의 결혼과 연애 이야기로 꽃을 피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특히 ‘1대 사랑꾼’ 최성국과 ‘2대 사랑꾼’ 박수홍은 20년이 넘는 찐친 사이에다 아내들의 연령대도 비슷하고, 결혼식 날짜도 한 달 차이인 신혼이기도 해 찐 공감대가 형성됐다.

스튜디오에 앉은 박수홍은 “지난 파일럿 방송도 재미있었지만, 나도 재밌을 거다”라며 자신의 결혼 뒷얘기가 핫할 것임을 예고했다. 하지만 박수홍의 VCR 출연조차 몰랐던 최성국은 “너 뭐 찍었어?”라며 화들짝 놀랐고, 오나미도 “저한테는 누구 나오는지도 안 가르쳐주셨어요”라며 의아해했다. 특유의 하이퍼리얼리즘으로 설정도, 사전 고지도 없는 '조선의 사랑꾼'만의 리얼함에 박수홍은 “진짜 몰랐어?”라며 어안이 벙벙해했다. 박수홍은 “30년 넘게 MC를 봤는데도 무(無) 콘셉트는 처음이다”라며 신개념 다큐예능을 인증했다.

그렇게 박수홍의 VCR이 시작됐고 화면 속에서 아내의 모습이 나오자 박수홍은 바로 미소를 지었다. 박수홍과 아내 김다예의 뽀뽀에 이어 단내나는 일상이 드러나자 오나미는 “너무 설레잖아”라며 반겼고, 임라라도 “어머 어떻게...”라며 두 볼이 발갛게 달아올랐다. 편집될 줄 알았던 모든 장면이 공개돼 부끄러워하는 박수홍에 최성국은 “지난 여름에 내가 느껴봤던 거다. 너도 느껴봐”라며 박장대소했다.

한편, 박수홍은 “인생의 시동이 꺼져 있었다. 살아온 가치가 무너졌을 때 날 점프시켜준, 시동 걸게 해준 사람들에게 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걸 보여 드리고 싶다”라며 “제 아내가 잘못 알려진 사실처럼, 그런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힘든 시간을 함께 견디며 더욱 하나가 된 부부의 결혼과정과 일상을 공개하기로 한 이유를 전했다. 아내 김다예는 “남편 자랑 좀 해 달라”는 요청에 “자랑하려다가 눈물날 것 같아...”라며 정말로 눈물을 훔쳤고, “항상 안타까운 마음이 있다”고 애틋하게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