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7-25 16:52 (목)
KLPGA, 회원 전용 앱 ‘KLPGA FIT’ 출시..회원과 사무국 간의 소통 강화 목적..
KLPGA, 회원 전용 앱 ‘KLPGA FIT’ 출시..회원과 사무국 간의 소통 강화 목적..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27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26일(월), 회원 전용 앱인 ‘KLPGA FI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LPGA FIT’은 회원들의 편의성 증진과, 회원과 사무국 간의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새롭게 개발한 어플리케이션이다. 회원들은 기존에 각종 업무를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처리해야 했지만, 다양한 기능이 일원화된 ‘KLPGA FIT’을 통해 모든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회원들은 ‘KLPGA FIT’을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명함 및 회원 카드, 증명서 발급 등을 신청할 수 있고, 협회비, 입회비 등 각종 회비 납부도 할 수 있다. 아울러 ‘KLPGA FIT’에 등록된 모바일 회원 카드로 편리하게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상벌 내역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대회와 관련된 다양한 업무도 가능하다. ‘KLPGA FIT’을 통해, 대회 참가·기권 및 공식 연습 신청, 하우스 캐디 신청, 이벤트 프로암 신청 등이 가능하고, 투어 일정, 참가자 명단, 코스 정보 등 대회 관련 정보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KLPGA는 “회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LPGA FIT’을 개발하게 됐다.”면서 “KLPGA가 야심 차게 개발한 ‘KLPGA FIT’이 회원들에게 정확한 정보와 더불어 편리함을 제공하고, 회원과 회원, 회원과 사무국을 잇는 소통의 창구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