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진격의 언니들] 레전드 농구 스타 문경은의 등장에, 박미선은 “어느 정도 인기였나....팬레터만 차로 3대 역대급 인기 자랑!
[진격의 언니들] 레전드 농구 스타 문경은의 등장에, 박미선은 “어느 정도 인기였나....팬레터만 차로 3대 역대급 인기 자랑!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1.03 0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년대 농구 아이돌 문경은, 씨름에서는 8전 8패?! "약골이라는 말 처음 들어

1월 3일 방송될 ‘진격의 언니들’에서는 레전드 농구 스타였던 문경은의 등장에 박미선.장영란.김호영이 팬심을 자랑하며 환영했다.
박미선은 “어느 정도 인기였나. 버스 막 따라다니고, 지금의 아이돌 정도이지 않았냐”며 그의 1990년대 인기에 대해 물었고, 문경은은 “경기 끝나고 작전을 짜야 버스에 타야 할 정도였다”라며 역대급 인기를 자랑했다.

박미선이 “팬레터도 많이 받으셨겠다”라고 하자, 장영란은 “나도 썼다”라며 찐팬 인증에 나섰다. 문경은은 “팬레터를 실은 우체국 차만 2~3대가 왔다”라며 농구판 ‘독수리 오형제’ 이상민.우지원.서장훈.김훈.문경은에게 쏟아졌던 팬들의 사랑을 전했다.

그런 가운데 문경은은 “피지컬로 칭찬만 듣다가 요즘은 보는 사람마다 저를 약골이라 한다. 약골이란 말은 처음 들어본다”라며 뜻밖의 고민을 전했다. 최근 각 종목의 스포츠인이 다수 포함된 ‘천하제일장사’ 프로그램에서 씨름 대결에 나선 문경은은 단 한 번도 승리를 못 해 제작진과 상대팀까지 그의 1승을 염원하고 있었다.

문경은이 한 번도 이기지 못했다는 소식에 충격받은 3MC는 그의 경기 영상을 보고 더욱 까무러쳤다. 영상에는 문경은이 들렸다 살포시 놓이는 굴욕적인 패배에 이어 경기를 시작하자마자 1초 만에 맥없이 스르륵 뒤로 누워버리는 패배까지, 다양한 8전 8패의 모습이 담겼다. ‘구 오빠’의 나약한(?) 모습에 3MC는 탄식을 멈추지 못했다. 이내 장영란은 “이 고민은 들어드릴 수 없는데…”라며 난처해했고, 박미선도 “공진단을 사드릴 수도 없고”라며 고민해결의 난항을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