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7-12 19:26 (금)
우주소녀, 우정과 함께 시작한 '특별한 2023년'...흠잡을 곳 없는 무대로 성황리 마무리
우주소녀, 우정과 함께 시작한 '특별한 2023년'...흠잡을 곳 없는 무대로 성황리 마무리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1.10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2023 우주소녀 팬-콘 코드네임, 우정(2023 WJSN FAN-CON CODENAME: UJUNG)'을 개최했다.
특히 8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도 동시 진행돼 전 세계 더 많은 팬들과 만났다.

매년 새해 첫 시작을 '이루리'를 통해 희망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온 우주소녀는 2023년의 시작은 직접 팬들에게 종합선물세트 같은 공연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리더 엑시의 자작곡 '던(DONE)'으로 팬콘의 포문을 연 우주소녀는 이번 공연만을 위해 새롭게 준비된 안무로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고, '르네상스' 무대로 열기를 더했다.

완벽한 무대로 환호를 끌어낸 우주소녀는 '코드네임,우주 리뷰' 코너로 우정(공식 팬클럽명)들과 함께 지난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2022년을 추억할 수 있는 사진들을 보며 멤버들은 각자의 추억을 팬들과 공유하며 소통을 이어갔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본 우주소녀는 팬들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담은 '우주정거장'과 '2월의 봄' 선곡으로 공연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우주소녀는"2023년의 시작을 우리 우정과 함께 시작한다는 설렘에 준비하는 내내 너무 즐거웠다. 새해를 무대로 팬들과 소통하며 맞이할 수 있어서 더 특별한 추억으로 기억될 것 같다. 팬분들도 행복한 시간이었길 바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함께 무대를 채워준 우정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