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5-22 19:06 (수)
[헤어져서 팝니다] ‘비련의 여주인공’ 윤소희, ‘사랑에 오류 발생’ 김재영...중고마켓에서 첫만남?! 첫 고막 설렘 로맨스가 온다!
[헤어져서 팝니다] ‘비련의 여주인공’ 윤소희, ‘사랑에 오류 발생’ 김재영...중고마켓에서 첫만남?! 첫 고막 설렘 로맨스가 온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1.2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만찢’이란 이런 것! 지독한 연애 후유증 겪는 김재영X윤소희, 캐릭터에서 실사로 싱크로율 200% 변신!

새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 첫 번째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가 사랑에서 수정할 수 없는 오류를 겪은 남자 이준표(김재영 분), 그리고 해피엔딩을 꿈꿨지만 비련의 여주인공이 돼버린 여자 이주아(윤소희 분)의 이야기를 담은 감성 티저를 공개했다.

‘이준표 편’ 티저는 업계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잘 나가는 IT 개발자이지만 3년 된 연애에서 ‘오류 발생’을 겪은 뒤 방황 중인 준표의 이야기를 담았다. 그는 “YES or NO로 이뤄진 제 인생에 발생한 오류, 그건 저의 3년 된 연애였습니다”라며 “예측할 수 없었던 그녀의 마음과 수정할 수 없었던 우리의 관계. 어느새 이별 6개월차, 저는 여전히 답을 찾지 못한 채 방황하고 있습니다”라고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로 그려졌던 준표는 내레이션 중 사진관의 카메라 앞에서 배우 김재영의 모습으로 바뀌고, 준표는 “저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요?”라고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진다.

한편, ‘이주아 편’ 티저에서는 웹소설 작가 주아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주아는 “제 전공은 로맨틱 코미디이지만, 오늘부터는 이별 소설을 쓰려고 해요. 주인공은 바로 저”라고 말하고, 사진관 카메라 앞에 앉은 주아의 캐릭터 역시 배우 윤소희로 전환된다. 이어 주아는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의 배신과 비련의 여주인공...해피엔딩을 꿈꾸던 저의 연애는 삼류 이별소설이 돼 버렸습니다”라며 “저는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요?”라고 준표와 같은 질문을 내놓는다.

캐릭터에서 실사로 전환된 배우 김재영(이준표 역)과 윤소희(이주아 역)는 카메라 앞에서 미소를 지어보라는 주문에 둘 다 쉽게 웃지 못하는 모습으로 지독한 이별 후유증을 겪는 남녀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헤어져서 팝니다’에서 중고마켓 거래를 통해 처음 만나게 되는 두 사람이 과연 어떤 고막 설렘 로맨스를 보여줄지, 감성 넘치는 티저만으로도 기대가 부풀어 오른다.

STUDIO X+U의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는 죽은 연애 세포도 살려낼 썸남&썸녀의 고막 설렘 로맨스를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