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매력 보이스’ 나히, 새 싱글 ‘집 없는 물고기’ 발매… 일렉트로니카 사운드 겨울 감성송
‘매력 보이스’ 나히, 새 싱글 ‘집 없는 물고기’ 발매… 일렉트로니카 사운드 겨울 감성송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1.27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금 나는 너에게로 헤엄쳐”… 싱어송라이터 ‘나히’표 행복기원 송
이미지 출처 – 문화인 (나히 디지털 싱글 ‘집 없는 물고기’ 앨범 커버)

가수 나히(Nahee)가 오늘(27일) 새 싱글 ‘집 없는 물고기’로 돌아온다.

나히의 새해 첫 디지털 싱글 ‘집 없는 물고기’는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의 겨울 감성 곡으로 이번에도 나히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매 앨범마다 각각의 개성을 살린 곡들로 탄탄한 팬층을 쌓아온 싱어송라이터답게 새 싱글 역시 따라 할 수 없는 트렌디한 감각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특히, 이번 신곡은 ‘감성 싱어송라이터’ 나히가 지난 쓸쓸하고 외로움을 느꼈던 시기 무작정 기타를 들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며 만든 곡. 그만큼 한층 짙어진 무드와 더불어 현재의 자신이 행복하게 더 좋은 곳으로 헤엄쳐 보려는 의지를 담고 있어 많은 리스너들에게 희망을 선사한다.

 나히는 발라드, 포크/블루스, 시티팝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고 부르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아티스트다. 2019년 ‘Blue City’로 데뷔한 이후 작년까지 꾸준한 활동을 통해 한계 없는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듣는 이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