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몬스타엑스 주헌, 기현의 네이버 NOW. ‘PLAY!’ 출연…소울 충만한 밴드 라이브
몬스타엑스 주헌, 기현의 네이버 NOW. ‘PLAY!’ 출연…소울 충만한 밴드 라이브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1.31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NOW. 공식 SNS]

주헌은 지난 30일(월) 멤버 기현이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뮤직토크쇼인 네이버 NOW. ‘PLAY!’에 출연해 자신의 믹스테이프부터 기현과의 듀엣으로 ‘믿고 듣는 라이브 장인’의 면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토크를 통해 방송을 알차게 채웠다.

오프닝에서는 기현과 주헌 모두 “1월에 가장 좋았던 일이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미니 12집 ‘REASON(리즌)’ 활동을 통해 몬베베를 많이 만난 것”이라고 대답했다. 특히 주헌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했을 때, 저희 앞에 계시던 몬베베 분들이 노래를 따라 불러 줘서 너무 기뻤다”라고 덧붙였고, 기현은 “사전 녹화 방식을 색다르게 하면서 몬베베들 사이에서 녹화도 해보고 좋은 기억이 많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주헌은 “긍정적인 메시지를 주는 음악을 사랑한다”라며 선곡 이유를 밝힌 ‘러브 유어 셀프(Love Yourself, 원곡: Justin Bieber)’를 시작으로 자신의 믹스테이프에 수록된 ‘레드 카펫(Red Carpet)’을 포함해 ‘맨 인 더 미러(Man In The Mirror, 원곡: Michael Jackson)’, ‘알콜-프리(Alcohol-Free, 원곡: 트와이스)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열창하며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기현과 주헌이 함께한 무대도 펼쳐졌다. 이들이 처음 부른 곡은 몬스타엑스가 2021년 발매한 미국 정규 2집 앨범 ‘더 드리밍(THE DREAMING)’의 수록곡 ‘블로우 유어 마인드(Blow Your Mind)’였다. 이 노래는 단 한 번도 라이브가 공개된 적이 없는 곡으로, 기현과 주헌은 ‘PLAY!’를 통해 처음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기현과 주헌이 특급 케미를 자랑하며 선보인 라이브에 밴드 세션에서는 “레전드가 탄생했다”라는 극찬이 나오기도 했다.

음악에 관한 진지한 토크도 이어졌다. “음악을 어떤 방식으로 사랑하는 것이 가장 행복한가?”라는 질문에 주헌은 “’보이는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음악을 듣고 있으면, 그 음악이 움직이는 형태가 보일 때가 있다. 춤이 상상이 된다던가, 어떤 식으로든 그림이 그려지는 느낌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이에 기현은 “주헌이 평소 디렉팅을 할 때도 “구름 위에 떠 있다고 생각해 봐”라는 표현 등을 쓰고는 하는데, 합을 맞춘 지가 오래돼서 이제는 다 알아들을 수 있다”라며 특급 케미를 자랑했다.

주헌은 마지막으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밴드 라이브에 맞춰 노래하며 즐길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화면으로만 보던 밴드 세션 분들과 함께 음악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던 시간이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