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헤어져서 팝니다] 김재영X윤소희의 실사판 드라마 엔딩씬 선보여..
[헤어져서 팝니다] 김재영X윤소희의 실사판 드라마 엔딩씬 선보여..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2.0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팝’, 실사판 드라마 엔딩씬에 이어 영상 Part 2까지 공개!
사진제공= LG유플러스 STUDIO X+U

30일 음원 전편을 공개한 ‘썸타임즈-헤어져서 팝니다’는 일러스트와 오디오로 구성돼 있던 영상이 김재영X윤소희의 실사판으로 변하는 드라마의 엔딩씬을 선보였다. 대부분의 드라마는 최후의 순간까지 엔딩을 감춰두기 마련이지만, ‘헤어져서 팝니다’는 아직 드라마를 듣지 못한 리스너들에게 실사판 엔딩을 먼저 보여주며 오히려 더 큰 ‘청취 욕구’를 이끌어내고 있다.

영상에서는 휴대폰을 들고 급히 어딘가로 달려가던 준표(김재영 분)가 실사판의 모습으로 바뀌고, 앞에서 역시 휴대폰을 든 주아(윤소희 분)와 마주친다. 준표는 “저는 이제 세희가 보이지 않아요. 주아 씨만 보여요”라고 ‘돌직구 고백’을 하고, 주아가 손목에 찬 팔찌를 보여주며 “이제야 진짜 주인을 만난 것 같아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주아는 준표에게 “이 팔찌 주인, 다시 해줄래요?”라며 커플팔찌의 나머지 한 쪽을 채워주고, 두 사람은 설레는 입맞춤을 나눈다.

엔딩씬에서 준표와 주아가 나눠 가지는 커플 팔찌는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지독한 연애 후유증을 겪던 준표가 중고마켓에 ‘헤어져서 팝니다’라며 내놓았던 물건으로, 두 사람이 만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주아는 남자친구에게 줄 선물로 이 커플 팔찌를 사려던 구매자였다. 판매자와 구매자로 중고마켓에서 처음 엮이게 된 준표와 주아가 뜻밖의 ‘썸’ 단계를 거쳐 설레는 연인으로 맺어진 과정은 고막 설렘 로맨스 드라마 ‘헤어져서 팝니다’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실사판 드라마 엔딩씬 공개로 더욱 뜨거운 화제를 모을 ‘헤어져서 팝니다’는 이미 오디오 플랫폼 ‘윌라’에서 공개 이후 4위까지 오르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