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2-26 23:16 (월)
배우 우지현,새 오리지널 드라마 ‘유괴의 날’ 윤계상과 호흡...속을 알 수 없는 변호사 최택균 役
배우 우지현,새 오리지널 드라마 ‘유괴의 날’ 윤계상과 호흡...속을 알 수 없는 변호사 최택균 役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2.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우지현 (제공=눈컴퍼니)

배우 우지현이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유괴의 날’에 합류해 윤계상과 호흡한다.

‘유괴의 날’)은 어설픈 유괴범 ‘김명준’(윤계상 분)과 11살 천재 소녀 ‘최로희’(유나 분)의 세상 특별한 공조를 담은 감성 버디 스릴러로 한국 스릴러 장르의 대표 작가 정해연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우지현은 변호사 ‘최택균’ 역을 맡았다. 쉽게 감정과 표정을 드러내지 않아 도통 속을 알 수 없는 궁금증 유발 인물로 배우 우지현 특유의 디테일한 캐릭터 묘사를 통해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

그동안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우지현은 지난 한 해 영화 ‘고속도로 가족’, ‘만인의 연인’,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안나’,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은 물론, OTT 플랫폼까지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한 바 있다.

출연 작품마다 눈에 띄는 연기로 극의 활력을 더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만큼 ‘유괴의 날’을 비롯해 올 한 해 얼마나 다양한 작품 행보로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