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조선의 사랑꾼] 이용식, 남자친구 만나 달라는 딸 이수민에 불만...“내가 밥이 넘어갈 것 같아?” 그 진짜 이유 공개!
[조선의 사랑꾼] 이용식, 남자친구 만나 달라는 딸 이수민에 불만...“내가 밥이 넘어갈 것 같아?” 그 진짜 이유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2.27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27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남자친구 원혁과 아버지의 본격 대면 날짜를 잡기 위해 애쓴다. ‘미스터트롯2’에서 원혁이 이수민을 향한 공개 프러포즈를 한 뒤, 이용식은 “길거리 지나가면 ‘이것 봐요, 왜 반대해?’라면서 어르신들이 나를 잡는다”며 “어머니들 세 분한테 포위돼서 정신이 없었던 적도 있다”며 불만스러워했다. 그리고 그는 “(원혁과) 밥을 꼭 먹어야 하냐? 내가 밥이 넘어갈 것 같아?”라며 여전히 원혁을 만나기 싫어했다.

또 이용식은 “처음 물어보는데, 왜 걔랑 결혼하려고 그래?”라고 딸 이수민에게 진지하게 질문했다. 이에 이수민은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훔치기 시작했고, “(원혁은) 아빠가 내 마음에 공감하듯이 나에게 공감해주고, 결혼하자고 닦달하지도 않는다”며 원혁이 아버지만큼이나 자신을 사랑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용식은 무거운 표정으로 “내가 왜 만나기를 피했느냐 하면...”이라며 입을 열었고, 그가 꺼낸 뜻밖의 진심에 ‘사랑꾼즈’ MC들까지 “지금까지 몰랐는데...이제야 그 의미를 알겠다”며 모두 울컥했다.

한편, 이수민의 눈물겨운 설득에 이날 이용식은 원혁과의 식사 자리를 승낙했다. 그러나 “정말 ‘미스터트롯2’ 때보다 더 긴장되고 잠도 못 잤다”는 원혁과, 여전히 ‘예비 사위’를 만나기가 꺼려지는 이용식의 대면이 제대로 성사됐을지는 미지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