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가수 용준형에게 안긴 그녀는 누구?... 'POST IT' 뮤비 속 애틋 러브신 시선강탈!
가수 용준형에게 안긴 그녀는 누구?... 'POST IT' 뮤비 속 애틋 러브신 시선강탈!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3.03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은 매력을 빛내는 배우 송수이가 가수 용준형의 신곡 ‘POST IT’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송수이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송수이가 3월 2일 오후 6시 공개된 용준형의 ‘POST IT’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용준형은 ‘POST IT(Feat. 시온)’에 대해 “연인 사이의 관계 변화를 포스트잇에 빗대어 풀어낸 곡”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상처투성이의 용준형이 과거 연인과의 행복한 시간을 몽환적으로 떠올리는 모습을 담았다. 송수이는 활짝 웃는 모습과 눈물 사이를 오가며 용준형과의 애틋한 러브신을 아름답게 연출했다. 뮤직비디오 스틸 컷에서도 용준형과 서로 감싸 안고 눈맞춤을 나누고 있는 송수이의 매력적인 표정과 비주얼을 볼 수 있다.

배우 송수이는 2016년 드라마 ‘닥터스’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2019년 웹드라마 ‘끼인시대’의 미나 역, ‘연애혁명’의 정아 역으로 출연하는 한편, CF 모델로도 활동을 이어왔다. 송수이는 용준형의 뮤직비디오에 이어,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를 통해 곧 OTT에서도 모습을 보이며 인상깊은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