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배우 강경헌, KBS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에서 아들 위한 깊은 모성애 연기 선보여
배우 강경헌, KBS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에서 아들 위한 깊은 모성애 연기 선보여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3.0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강경헌

강경헌은 드라마 '오아시스'에서 전형적인 모성애에서 벗어난 남다른 아들 사랑의 어머니로 변신한다. 강경헌은 ‘오아시스’에서 국회의원의 딸 강여진 역으로 당차고 똑똑하면서도 곱게 성장한 부잣집 사모님으로 등장한다.

오아시스'는 1980년대의 신군부부터 1990년대 IMF까지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이두학(장동윤), 오정신(설인아), 최철웅(추영우) 세 청춘의 사랑과 우정,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시대극이다.

강경헌은 최철웅의 어머니 강여진 역으로 남부러울 것 없이 부유하고 행복했던 일상이 시대에 따라 점점 큰 파도를 겪게 된다. 특히 세 주인공 두학, 철웅, 정신의 얽히고설키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아들을 지키기 위한 지극한 모성애를 선보이는 어머니로 분한다.

최근 진행된 ‘오아시스’ 내부 시사 진행 후 강경헌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제작진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전노민, 진이한, 김명수 등과 함께 탄탄한 호흡을 자랑하며 드라마의 중심을 잡아주는 기둥 역할을 제대로 소화했다는 평가다.

강경헌은 지난해 MBC드라마 ‘닥터 로이어’, tvn드라마 ‘환혼’에 이어 영화 ‘헌트’까지 이어지는 성공에 이번 ‘오아시스’로 연속 흥행 홈런을 이어가겠다는 포부다.

강경헌은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로 사랑을 많이 받아 정말 감사하다. 이번에는 여성스러운 어머니에서 시대와 운명에 맞서 아들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지극한 모성애로 똘똘 뭉쳐지는 역할에 푹 빠져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