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 더 강력해진 다채로움…통통 튀는 매력의 선공개곡 ‘키치’ 오늘(27일) 공개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 더 강력해진 다채로움…통통 튀는 매력의 선공개곡 ‘키치’ 오늘(27일)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3.2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브 'Kitsch' 영상 캡처

아이브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의 프리 릴리즈 곡 'Kitsch(키치)'를 공개한다.

선공개에 앞서 지난 26일(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Kitsch'의 영상에는 스포티한 의상을 맞춰 입은 아이브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당당한 모습으로 더욱 강력해진 자기 확신과 주체성을 드러내 금일 공개되는 'Kitsch'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프리 릴리즈 곡 ‘Kitsch’는 지난 세 장의 싱글앨범을 통해 보다 확고해진 아이브만의 정체성을 강조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언제나 예측 불가능하면서도 화려하게 빛나는 아이브의 ‘자기소개’와도 같은 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베이스라인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악기들이 듣는 재미를 선사하며, 반복되면서도 반전 있는 훅이 곡의 포인트를 살린다. 통통 튀는 다양한 사운드들을 배합해 짜릿한 쾌감을 전달할 'Kitsch'를 통해 아이브는 우아한 아름다움과 반전 있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의 선공개곡 ‘Kitsch’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신보 'I’ve IVE'는 오는 4월 10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