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6-12 20:51 (수)
시니어 모델 이미진, 키즈모델 김지연..가슴 뭉클한 ‘리마인드 화보’ 공개!
시니어 모델 이미진, 키즈모델 김지연..가슴 뭉클한 ‘리마인드 화보’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3.28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모델 이미진과 키즈 모델 김지연

시니어 모델 이미진과 키즈 모델 김지연이 가슴 뭉클한 리마인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음 모습이 담겨져 있다. 시니어 모델 이미진은 자신의 어린 시절을 보는 느낌을 살렸고, 키즈 모델 김지연은 30년 후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는 느낌을 살렸다.

무엇보다 이 사진은 무보정 컷 이며 이미진의 군살 없는 바디 라인까지 주목 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어 두 사람의 활약을 화보촬영 뿐만 아니라 신성훈 감독의 미국 영화 시장 데뷔작 ‘My Girl’s Choice’ 에 출연하기도 한다. 이미진은 자신의 소속사 ‘라이트컬처하우스’를 통해 화보에 대해 설명했다

이미진은 ‘리마인드’ 화보를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다. 웨딩 리마인드는 너무 흔해서 어떤 소개로 할까 고민하다가 서로간의 미래와 과거를 되돌아 볼 수 있는 느낌으로 화보 컨셉을 정했다. 촬영 하는 동안 지연이(키즈 모댈)를 보는데 자신의 어린 시절을 보는 듯한 기분이 느껴지는데 뭉클했다. 지금 제 나이 50이 넘었는데 삶에 대해 다시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고 전했다.

한편 이미진과 김지연은 오는 5월4일 미국 할리우드에서 개최되는 ’제14회 LA웹페스트‘ 영화제에 참석을 위하 오는 5월2일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