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 지민혁...‘키플레이어’ 활약 눈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 지민혁...‘키플레이어’ 활약 눈길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4.0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 배우 누구?’ 묵직한 존재감 입증한 신인 지민혁, ‘파트2’ 활약도 기대~

지난 3월 31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조영신’ 역을 맡은 지민혁이 눈에 띄는 활약들을 펼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 밀리터리 SF 드라마로 역대 티빙 드라마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극중 성진고등학교 3학년 2반 조영신 역을 맡은 지민혁은 극 초반, 흰 뿔테 안경을 쓴 영락없는 고등학생의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지민혁은 고3 수험생에서 한 순간 군인이 된 데 이어 구체의 등장으로 아비규환인 상황 속에서도 침착함과 냉철한 이성을 유지하는 캐릭터의 성향을 흔들림 없는 담담한 눈빛과 표정으로 그려냈다. 

지민혁은 절체절명의 순간에도 상황을 정확히 직시하며 최우선의 대처와 결단을 내리는 총명함은 물론, 이를 빠르게 행동으로 옮기며 위기를 극복하는 등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안도감을 안겼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극에서 묵직한 활약을 펼친 지민혁은 ‘방과 후 전쟁활동’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그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이후의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