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당결안2] 결혼생활에 빨간불 켜진 부부 3쌍 공개!...3쌍3색 갈등 원인은?
[당결안2] 결혼생활에 빨간불 켜진 부부 3쌍 공개!...3쌍3색 갈등 원인은?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4.1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혼 소송 치르며 결별 문턱까지 간 ‘빨강 부부’, 스킨십 문제로 갈등 겪는 ‘파랑 부부’...이들의 운명은?
제공 =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이혼 위기의 부부들이 합숙 끝에 진정한 행복을 찾아나가는 모습을 보여줬던,부부관계 최종점검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2기에 결혼생활 연차도 고민도 다양한 ‘빨강’, ‘파랑’, ‘노랑’ 부부가 출격한다.

4월 18일(화) 밤 10시 2기로 돌아오는 ‘당결안’은 1박2일 합숙기간 동안, 기존에는 없었던 ‘컬러 제도’를 도입했다. 참가자들은 합숙기간 동안 부부임을 알아볼 수 있도록 같은 색깔 옷을 입으며, ‘빨강 부부’, ‘파랑 부부’, ‘노랑 부부’로 불린다.

먼저 ‘빨강 부부’는 2019년 1월 만나 그 해 8월 결혼했지만, 지난해 12월 이혼 소송을 진행하며 결별 문턱까지 갔다. 아내는 ‘의처증’이 의심될 만큼 심한 남편의 간섭과 연락을, 남편은 아내의 언어폭력을 불만스러워하고 있다.

‘파랑 부부’는 함께 치킨집을 운영하는 결혼 14년차 부부다. 그러나 습관적인 대화 단절, 소통 불가가 문제였다. 아내는 다정함 없이 본능만 앞서는 남편의 스킨십에 지쳐 있었고, 남편은 먼저 다가오지 않는 아내에 서운함을 품었다.

마지막으로 ‘노랑 부부’는 결혼 4년차로, ‘마지막 선택’을 앞뒀다는 심경으로 ‘결혼지옥’에 이어 ‘당결안’ 2기 출연을 결심했다. ‘물불 부부’로 불리기도 했던 두 사람은 매사에 무기력한 아내, 그리고 그런 아내에게 화가 난 나머지 극단적으로 치닫는 성향의 남편 조합으로 계속 충돌을 빚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