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보라! 데보라’ 화제성 일등공신 박소진, 현실 고증 부부 연기 제대로 살려 화제
‘보라! 데보라’ 화제성 일등공신 박소진, 현실 고증 부부 연기 제대로 살려 화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5.0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라! 데보라’, 믿고 보는 배우 박소진이 선보일 활약… 기대감↑
사진=ENA ‘보라! 데보라’ 방송화면 캡쳐

박소진이 분한 이유정 캐릭터가 연일 화제다. 지난 3회에서 ‘이유정’은 “부부끼리 애정 없다는 게, 아내가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게, 재밌니 너는? 그게 웃겨?”라며 부부 사이에 선 넘는 농담을 한 남편 ‘양진우’(이상운 분)에게 눈물로 일침을 날렸다. 특히 자신들이 다른 부부와는 다를 것이라 믿었던 유정인 만큼 밀려오는 배신감과 슬픔 등 복합적인 감정을 토해내며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공감대와 화제성을 얻었다. 해당 장면은 SNS에서 연일 화제로 자리매김해 490만이 넘는 조회 수를 매일 갱신하고있다.

7, 8회에서는 이유정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유독 도드라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7회 방송에서 세심하게 챙길 줄 모르는 무심한 남편 대신 억지스러운 기념일을 핑계로 스스로에게 가방을 선물한 이유정. 막상 샀지만 남편의 눈치가 보여 '짝퉁'이라고 둘러댔고, 양진우가 그 사실에 속상한 듯 버리려고 하자 다급하게 “내 가방에 손대지 마!”라고 소리치며 가방을 감싸 안아 웃음이 터지게 했다. 그는 “그래 내가 갖고 싶어서 하나 샀다! 남들은 뭐 때마다 척척 알아서 사다 준다는데 하도 안 사다 줘서 그냥 내가 샀어. 나도 돈 버는데! 내가 이런 것도 마음대로 하나 못 사? 내가 뭐 이런 걸로 눈치 봐야 돼?”라며 마치 서러움 폭발한 어린아이 같은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어진 8회에서는 그 러블리함이 정점을 찍었다. 우바 카페에 앉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양진우를 바라보는 이유정. 같이 있던 ‘연보라’(유인나 분)가 어이없다는 듯 뭐하냐고 묻자 “오빠 감상”이라며 콩깍지가 제대로 씐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본인만 공감하는 남편의 장점을 줄줄이 말하며 팔불출 사랑꾼의 모습을 보이는 등 남편을 향해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렇듯 시청자들을 과몰입하게 만드는 찰진 연기로 맡은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채워 나가고 있는 배우 박소진.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쌓아온 연기 포텐을 한껏 터뜨려 '보라! 데보라'가 방영되는 매회 엄청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썸은 없고 쌈만 남은 부부의 현실적인 모습을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소화한 것은 물론, 이유정만의 미워할 수 없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개성 있게 살리는 중. 보는 이들 역시 브라운관 너머 느껴지는 박소진의 다채로운 연기력에 현실을 이입하여 같이 울고 웃으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는 만큼 남은 회차 동안 선보일 박소진의 활약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