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7-22 12:43 (월)
KLPGT,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개최 조인식 가져
KLPGT,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개최 조인식 가져
  • 한국스포츠통신=서재호 기자
  • 승인 2023.05.1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건설 이정환 대표이사.KLPGT 이영미 대표이사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가 KLPGT 사무국에서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8월 10일(목)부터 나흘간 제주에 위치한 테디밸리 골프앤리조트에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열리며 총상금은 12억 원이다.

조인식에 참석한 두산건설의 이정환 대표이사는 “8월 10일부터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은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고, 골프 팬에게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기부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품격 있는 운영으로 KLPGA의 위상을 더욱 높이는 명실상부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며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KLPGT 이영미 대표이사는 “든든한 파트너와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대회 개최를 결정해 준 두산건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고의 선수들이 멋진 승부를 펼쳐 골프 팬에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KLPGT 또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두산건설의 대표 브랜드로는 'We’ve got everyth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갖고 싶은 공간을 뜻하는 ‘Have’, 기쁨이 있는 공간을 뜻하는 ‘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을 뜻하는 ‘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을 의미한 ‘Save’와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을 의미하는 ‘Solve’의 5가지 핵심 컨셉을 담은 We’ve와 정점·절정을 뜻하는 고급 주거 브랜드 ‘위브더제니스’가 있다.

한편, 두산건설은 대회 개최뿐 아니라 선수 후원을 통해서도 여자골프 발전에 힘쓰고 있다. 올해 창단한 ‘두산건설 We’ve 골프단’에는 임희정(23), 박결(27), 유효주(26), 유현주(29) 등 스타 선수와 유망주인 국가대표 김민솔(17)이 소속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