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7 07:31 (수)
[당결안2] 섹스리스-육탄전-만취 블랙아웃, 갈수록 심화되는 갈등과 위기...남편의 부부 관계 거부에 뿔난 파랑 아내! "부부 관계 안 맞으면 바람피울 수 있다" 폭탄 경고!
[당결안2] 섹스리스-육탄전-만취 블랙아웃, 갈수록 심화되는 갈등과 위기...남편의 부부 관계 거부에 뿔난 파랑 아내! "부부 관계 안 맞으면 바람피울 수 있다" 폭탄 경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5.14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한 고부 갈등 노랑 부부, 남편의 해결책 뭐길래?! 노랑 아내 "선이 중요하다" 팽팽 긴장감!

16일 방송될 '당결안' 예고편에서는 갈수록 심화되는 3기 부부들의 갈등과 위기가 공개됐다. 세 부부는 지난 방송에서 배우자에 대한 불만사항을 꺼내놓으며 솔직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지만, 해결점을 찾지 못하고 팽팽한 평행선을 달려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파랑 부부는 집에서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생활하지만 부부 관계를 거부하는 남편의 사연으로 아내들의 공분을 불러일으켰었다. 파랑 아내의 "있는 그대로의 날 사랑해주고..."라는 바람과 파랑 남편의 "진짜 외모 신경 안쓰고 살았어요"라는 이야기가 이어지며, 파랑 부부 불화의 원인이 아내의 외모로 인해 시작되었음을 짐작케 해 논란에 다시 한번 불을 지필 전망이다. 결정적으로 파랑 아내는 "부부 관계가 잘 맞지 않으면 나도 바람피울 수 있고, 남편도 바람피울 수 있다"는 아슬아슬한 경고로 심각성을 더했다.

부모로부터 독립하지 못하고 시댁에 의존한 채 살아가는 남편, 아내의 불같은 성격과 욕설이 육탄전까지 이어진다고 밝혀 충격을 안긴 결혼 10년차 5둥이 부모 노랑 부부는 고부 갈등으로 강하게 대립했다. 노랑 남편은 "제가 어머니 생각을 바꾸는 건 어려울 테니 차라리 거리두기를 하겠다"고 선언, 고부 갈등 해결책을 내놓았다. 그러나, 노랑 아내는 자신과 시어머니 사이에서 중간 역할을 제대로 해내지 못하는 남편에 대해 "선이라는 게 중요하다"고 밝혀 노랑 부부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편, 아내의 과음과 블랙아웃으로 결혼에 적신호가 켜진 빨강 예비 부부는 여전히 결혼이라는 주제를 두고 동상이몽, 설왕설래를 이어갔다. 빨강 예비 남편은 "결혼이라는 게 제가 느끼기에는 좋은 이미지는 아니에요"라며 회의적인 반응을 보인 반면, 빨강 예비 아내는 "안정적으로 보여지고 싶어서 결혼을 원한다"라며 정반대 결혼관을 밝혔다. 그리고 MC 한상진이 "결혼 준비하는 데 가장 걸림돌이 뭐예요?"라고 묻자, 빨강 예비 남편은 "솔직히 배우자죠"라는 폭탄 발언을 해, 빨강 예비 부부가 서로를 이해하고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 것인지 긴장감을 조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