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당결안2] 아내에게 "살 빼!" 요구한 '섹스리스' 파랑 남편, 아내 뿔나게 한 부부 관계 거부 이유 드디어 밝혔다!
[당결안2] 아내에게 "살 빼!" 요구한 '섹스리스' 파랑 남편, 아내 뿔나게 한 부부 관계 거부 이유 드디어 밝혔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3.05.15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방송될 '당결안'에서는 역대급 고민의 3기 부부들이 갈수록 심화되는 갈등으로 위기감을 더한다. 이에 참다 못한 MC 한상진, 정혁은 속마음을 완전히 꺼내지 못하고 겉도는 대화로 평행선을 맴도는 두 부부, 빨강 예비 남편과 파랑 남편에게 개별 대화의 시간을 요청했다. 

한상진이 "결혼 준비에 가장 걸림돌이 뭐예요?"라고 묻자, 빨강 예비 남편은 "솔직히 배우자죠"라는 단도직입적인 대답에 이어 "평생 같이 살 수 있다는 확신이 들지 않는다"는 폭탄 발언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그리고, 빨강 예비 남편은 예비 아내의 술 문제와 더불어 더욱 심각한 문제점을 털어놓아 한상진을 경악하게 만들었는데, 빨강 부부의 결혼에 적신호를 켜게 한 예비 아내의 심각한 문제점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일방적 섹스리스 선언과 아내를 향한 몸매 관리 요구 등으로 결혼 생활에 위기를 초래한 파랑 남편이 드디어 아내에 대한 생각과 부부 관계 거부의 이유를 밝힌다. 

"이런데도 외도를 안 할 수 있을까"라는 아내의 진지한 고민에도 "나도 바람피울 수 있고, 아내도 피울 수 있다"는 발언으로 분노 유발 '밉상 남편'에 등극하며 아내들의 공분을 불러일으켰던 파랑 남편의 진심은 과연 무엇일지, '당결안' 10회에서 전격 공개된다. 

맨정신으로 오로지 상대방에게만 집중하고 싶어 '당결안'을 찾았다며 출연 계기를 밝힌 빨강 부부, 섹스리스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파랑 부부가 MC 한상진x정혁과의 솔직대담 대화를 통해 화해에 이를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