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6-12 20:51 (수)
배우 함은정,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OST 속 익숙한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화제!
배우 함은정,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OST 속 익숙한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화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5.2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방극장과 스크린, 무대를 넘나들며 OST까지 섭렵!
제공=아센디오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의 OST 앨범인 <금이야 옥이야 OST Part 1>은 싱글대디 금강산(서준영 분)과 입양아 옥미래(윤다영 분)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 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의 첫 번째 OST 앨범이다.
함은정의 가창으로 알려져 화제인 ‘두근두근 때론 콩닥콩닥’은 드라마 스토리 전체의 분위기를 담아낸 노래이자 극을 아우르는 발랄한 무드의 댄스풍 음악.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것과 동시에 봄의 상큼함을 느끼게 해주는 곡으로, 여러 편의 드라마 OST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 작곡가 김의용과 정종민, 이종원이 합작하여 곡을 완성했고 배우이자 가수인 함은정의 가창으로 음악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지난 1995년 데뷔, 아역배우 시절부터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오랜 시간 차근히 자신의 길을 걷던 함은정은 KBS 2TV ‘드림하이’, JTBC ‘인수대비’ 등을 통해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걸그룹 티아라 활동을 비롯,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아이윌 송’, 연극 ‘레미제라블’ 등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안방극장과 스크린, 무대를 넘나드는 활약을 이어왔다.
 
이렇듯 다양한 활동에 그치지 않고 OST까지 섭렵한 함은정. 최근 출연 중인 연극 ‘분장실’의 전국 투어까지 예고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실감케 한 그가 향후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찾을지 기대가 모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