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6-12 20:51 (수)
[ 당결안2] "당신과 결혼하겠습니다!" 빨강 예비 남편 깜짝 발표에도 '요지부동 무표정'... 예비 아내의 최종 결정은?
[ 당결안2] "당신과 결혼하겠습니다!" 빨강 예비 남편 깜짝 발표에도 '요지부동 무표정'... 예비 아내의 최종 결정은?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5.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방송될 '당결안' 3기 최종회에서는 3기 부부들의 당결안 하우스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그중 결혼을 전제로 동거 생활 중이지만, 결혼 문제로 갈등을 빚어온 빨강 예비 부부의 남편은 최종 결정에서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MC 박은혜x한상진x정혁을 '입틀막'하게 만들었다.

배우자의 다짐을 듣고 믿는 만큼 물을 붓는 최종 결정의 시간이 다가오자 MC 한상진은 "빨강 부부는 처음엔 안심이었다가 위기가 왔다가, 다시 안심했다가 지금은 위기가 온 상태다"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빨강 예비 아내는 "술도 많이 줄이고, 경제 관념도 갖고, 더 배려하겠다"고 최종 다짐을 밝혔고, 3MC는 "완벽해!", "아내분께서 생각을 진짜 많이 하신 거다"라며 환호했다.

이어 빨강 예비 남편은 "2024년 당신과 결혼하겠습니다!"라고 폭탄 선언을 해, 3MC들의 말문이 턱 막히게 만들었다. 그러나, 예비 남편의 파격 프러포즈에 예비 아내는 요지부동 무표정으로 일관하며 속을 알 수 없는 태도로 최종 결정에 대한 걱정을 자아냈다.

보다 못한 제작진의 "다짐을 믿지 않는다면 물을 붓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라는 말에 빨강 예비 아내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는 '당결안' 11회 본 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