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6-12 20:51 (수)
[집에 있을 걸 그랬어] 생애 첫 해외여행에 설레던 조나단 “이렇게 책임감 없는 분들하고…” 쓴소리! 파트리샤 “말하는 꼬라지 봐!” 급발진!
[집에 있을 걸 그랬어] 생애 첫 해외여행에 설레던 조나단 “이렇게 책임감 없는 분들하고…” 쓴소리! 파트리샤 “말하는 꼬라지 봐!” 급발진!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5.2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염 폭발 ‘MZ 현실남매’ 조나단&파트리샤와 ‘마성의 남자’ 김해준이 함께 떠나는 우당탕탕 티격태격 초짜 여행기, ‘집에 있을 걸 그랬어’가 에너지 가득한 첫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새 예능 ‘집에 있을 걸 그랬어(연출 임형택, 이하 ‘집있걸’)’ 첫 티저 영상에는 조나단&파트리샤 남매의 가슴 떨리는 첫 공항 방문 순간부터, 여행이 끝날 뻔하는 위기(?)까지 담겼다. 

영상에서 설레는 가슴을 부여잡고 공항에 도착한 조나단은 난데없이 나타난 ‘맏형’ 김해준을 보고 “우린 오키나와 가는데 형은 어디 가요?”라고 천진난만하게 묻는다. 같은 여행 멤버 김해준은 이에 기막혀 하며 “같은 곳에 가는 거야”라고 답했다. 동반자의 존재조차도 잘 몰랐던 여행이었지만, 일본 오키나와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마주한 조나단은 “내가 원했던 건 바로 이런 곳이야!”라며 환호를 멈추지 못했다.

그러나 한국 밖으로 단 한 번도 나가 본 적이 없는 ‘K-남매’ 조나단&파트리샤에게는 시시각각 위기 상황이 닥쳤고, 힐링인 듯 아닌 듯 헷갈리는 여행이 이어졌다. 결국 조나단은 “이렇게 책임감 없는 분들하고 어떻게 남은 일정을 다 하지?”라고 ‘한소리’를 했고, 이어 파트리샤가 “말하는 꼬라지 봐!”라며 ‘급발진’하는 모습도 공개돼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그 와중에 김해준은 “우리 여행, 여기서 끝이야”라고 단언하고, “형, 나 때릴 거야?”라고 묻는 조나단의 모습도 공개돼 이들의 ‘生초짜’ 여행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