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9-22 13:18 (금)
연극배우 장윤정,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타고난 재능 펼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지할 것”
연극배우 장윤정,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타고난 재능 펼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지할 것”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5.30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차기작은 ‘상견니’ 한국판 리메이크 ‘너의 시간 속으로’… 차세대 기대주로 눈도장 ‘쾅!’
제공=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장윤정은 맑은 에너지와 시크한 매력, 당당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신예다. 2017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히로인으로 데뷔 후 연극 ‘렌드 미 어 테너’, ‘러브 이즈 타이밍’, ‘체인징파트너’ 등 다양한 작품의 주역을 맡으며 무대 위 존재감을 드러내 왔다. 특히, 종연을 앞둔 로맨틱 코믹 연극 ‘체인징파트너’에서는 사랑을 믿지 못하는 순정만화 작가 김희성 역으로 분해 활약, 순수하고 배려심 넘치는 캐릭터를 풋풋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은 대만 인기 드라마 ‘상견니’의 국내 리메이크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까지 출연을 확정, 차세대 기대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본인만의 매력적인 분위기와 이목을 끄는 밀도 높은 눈빛을 가진 원석 장윤정이 펼칠 활약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처럼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친 신예 장윤정은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 아래 배우로서의 활동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이에 끊임없는 성장을 보여줄 장윤정이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찬찬히 걸어 나갈 발자취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