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9-22 13:18 (금)
임세미,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 출연 확정… 편집숍 대표 ‘한유리’ 役, 김남주와 그려낼 두터운 우애
임세미,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 출연 확정… 편집숍 대표 ‘한유리’ 役, 김남주와 그려낼 두터운 우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6.08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세미가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에 출연, 김남주와 두터운 우애를 그린다.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연출 이승영, 극본 김지은,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은수현(김남주 분)이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벌어지는 감성 힐링 스릴러이다. 
드라마 ‘트레이서1,2’, ‘보이스2’에서 몰입도 높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은 이승영 감독과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에서 속도감 있는 필력을 자랑한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주연부터 제작진까지 더욱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에 이어 주연진으로 합류한 임세미는 극 중 편집숍 대표 ‘한유리’로 분한다. 한유리는 은수현(김남주 분)과는 친자매나 다름없는 동생으로, 유리에게 수현과 수현의 엄마는 자신의 목숨보다 더 소중한 존재다. 진폭 넓은 연기로 몰입도를 더할 임세미에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올해 공개 예정인 드라마 ‘최악의 악’을 비롯, 그간 ‘방과 후 전쟁활동’, ‘위기의 X’, ‘여신강림’ 등을 통해 캐릭터를 섬세하게 풀어내 온 임세미. 특히 전작인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는 무자비하게 인간을 학살하는 괴생명체로부터 아이들을 지키려다 희생하는 담임 선생님 ‘박은영’ 역을 맡아 깊은 여운을 남기며 호평을 이끌었다.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매력으로 캐릭터를 구축, 한계 없는 변신을 보여주는 임세미이기에 이번 ‘원더풀월드(가제)’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