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9 16:01 (금)
누오바오페라단의 오페라 갈라 콘서트 "OPERA FRANCE ", 프랑스 오페라의 향연
누오바오페라단의 오페라 갈라 콘서트 "OPERA FRANCE ", 프랑스 오페라의 향연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23.06.08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오바오페라단의 오페라 갈라 콘서트 <OPERA FRANCE>가 오는 7월 7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누오바오페라단은 강민우 단장을 주축으로 창단된 오페라 단체로, 공연으로 끝나는 오페라가 아닌 오페라 공연을 통하여 한국의 오페라 문화를 개척하고 이끌어가고자 알차고 참신한 기획력으로 지난 2005년 창단하였다. 대중적으로 알려진 오페라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잘 알려지지 않아 쉽게 다루지 않는 오페라들을 공연하여 다양한 작품들을 널리 알림으로써 클래식계의 새로운 지변을 넓히고 있으며, 관객들에게 더 넓고 깊은 예술의 경지를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
 
예술총감독 강민우, 연출 이범로, 지휘자 양진모와 뉴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프랑스의 오페라들로만 구성된다. 셰익스피어의 대표작인 프랑스 낭만 오페라 <Roméo et Juliette ‘로미오와 줄리엣’>을 시작으로, 독일의 문호 괴테가 전 생애를 바쳐서 쓴 작품으로 구노의 손에서 재탄생한 <Faust ‘파우스트’>와 오펜바흐의 유일한 오페라 <Les Contes d’Hoffmann 호프만의 이야기>, 세계 3대 오페라로 알려진 <Carmen 카르멘>을 통해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들과 함께 유려한 아리아와 정열적인 무대를 선보이고자 한다.
 
본 공연은 R석 10만원, S석 12만원, A석 9만원, B석 6만원, C석 3만원으로,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