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6-12 20:51 (수)
[고소한 남녀] 알베르토, "이지현 두 번 이혼 사실 몰랐다"...'고소한 남녀' 합류 소감서 밝힌 뒷이야기는?!
[고소한 남녀] 알베르토, "이지현 두 번 이혼 사실 몰랐다"...'고소한 남녀' 합류 소감서 밝힌 뒷이야기는?!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7.0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탈리아 사랑꾼' 알베르토, "사랑은 식물 같은 것... 매일 보살펴주지 않으면 말라죽어" 달달 깨랑꾼 면모 과시!

오는 7월 11일(화)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되는 ‘고소한 남녀’는 찰떡 호흡의 개그계 동료 김준현X김지민이 메인 MC를 맡았고, 알베르토X이지현X이상준이 패널로 참여한다. 
자타공인 대체 불가 깨 쏟아지는 사랑꾼 알베르토는 첫 녹화부터 불륜과 파탄 등 극단적인 남녀 관계가 난무하는 드라마 속 이야기들에 고개를 젓거나 충격으로 말을 잇지 못하는 등 시종일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문제적 커플들을 거울 삼아 배우고 이해하려는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힌 '찐 사랑꾼' 알베르토의 부부 관계 노하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알베르토의 일문일답]

Q. 출연 제안을 받고 어떤 마음이 드셨나요?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 MC들과도 친하고 배울 점이 많은 프로라고 생각했습니다. '난 이러지 말아야겠다'라는 생각으로!

Q. 다른 출연자분들과는 어떤 인연이 있으신지, 없으시다면 평소에 어떤 이미지였는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 김준현 씨는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를 6년간 같이 해서 너무 익숙한 사이에요. 이지현 씨는 두 번 이혼하신 줄 몰랐는데, 고소(?) 전문가답게 잘하시더라구요. 지민이랑은 동갑이고 같이 방송도 많이 해서 친한 사이입니다.

Q. 법에 대한 관심이 원래 있으셨는지? 법적 지식을 뽐낼 준비가 되어있으신지?

- 법에 대해 잘 모르지만 '고소한 남녀'를 하면서 많이 배울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Q. 행복한 연애를 위해 커플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 사랑은 당연한 거고 서로 노력하는 게 제일 중요해요. 사랑은 식물이랑 같아요. 매일 물도 주고 햇볕도 잘 들게 해주고 보살펴줘야 잘 자라고, 신경 안 쓰면 말라죽듯이 사람도 식물처럼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법정 공방을 벌일 만큼 살벌해진 남녀 관계를 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있다면 어떤 경험이었나요?

- 지인이 결혼을 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결혼하신 여성분이 아이를 낳은 경험이 있었고, 그 여성의 친정 아버지라고 했던 사람이 사실은 아이의 아빠였어요. 지금은 이혼 후 아빠가 아이를 키우고 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Q. 상상을 초월하는 문제적 커플들의 이야기가 예고되고 있는데 어떤 마음으로 준비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 충격적인 스토리가 많다고 하는데 남녀의 끝이 어디까지 가는지 궁금하네요. 배우고 이해하려는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Q. 시청자들에게 드리고 싶은 당부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 행복한 부부 생활을 위해 무조건 시청해 주세요.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실수를 통해 배우고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