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5-16 23:23 (목)
‘대세 배우’ 노재원,‘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출연 확정 ... 배우 한석규와 함께 보여줄 연기 호흡에 기대감 Up
‘대세 배우’ 노재원,‘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출연 확정 ... 배우 한석규와 함께 보여줄 연기 호흡에 기대감 Up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4.23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따뜻한 성품과 뛰어난 공감 능력 가진 구대홍 경장 役… 노재원이 그려낼 구대홍의 모습 ‘주목’
-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오징어 게임’ 시즌2까지, 연이어 기대작 캐스팅
- 눈부신 성장이 주목되는 노재원,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통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 ‘관심 집중’
제공=눈컴퍼니

배우 노재원이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2024년 하반기에 방영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을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 드라마다.
 
노재원은 범죄 행동 분석팀 구대홍 경장으로 열연을 펼친다. 구대홍은 과거의 사건으로 인해 경찰이 된 인물로 따뜻한 성품과 뛰어난 공감 능력을 가진 경찰이다. 
누군가를 미워하는 것보다 이해하는 게 더 쉬운 구대홍 캐릭터를 노재원이 과연 어떻게 그려낼지 이번 작품 속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다. 또한 범죄 행동 분석 팀장 장태수 역의 배우 한석규와 함께 보여줄 연기 호흡도 큰 기대감을 준다.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 출연한 노재원은 본인이 맡은 김서완 캐릭터의 여러 감정 변화를 촘촘하게 완성해 수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어 올해 2월 ‘살인자ㅇ난감’에서 나쁜 남자 하상민으로 강렬한 연기 변신을 보인 노재원이 ‘삼식이 삼촌’,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오징어 게임’ 시즌2까지 연이어 기대작들에 캐스팅되며 확실한 대세임을 증명했다.
 
출연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 역량을 보여주며 자신의 영역을 탄탄하게 확장해 나가고 있는 노재원. 신선한 매력과 흡인력 있는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묵직한 존재감을 남기고 있는 노재원의 무섭도록 빠른 성장세가 감탄스럽다. 
눈부신 성장이 주목되는 배우 노재원이 이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에서 얼마나 신선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그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