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6-12 20:51 (수)
성유빈,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증오 가득한 아들 ‘서동하’ 役 ... 흉악범 아들의 고투 세밀하게 그려낸다
성유빈,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증오 가득한 아들 ‘서동하’ 役 ... 흉악범 아들의 고투 세밀하게 그려낸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5.2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전혀 다른 모습 ‘예고’... 성유빈 활약 향한 기대심리 자극!
- 무섭게 확장해 나가는 연기 영역!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으로 보여줄 새로운 얼굴 ‘기대감↑’
- 조진웅, 유재명, 김무열, 염정아, 허광한, 이광수, 김성철 출연
사진제공=피앤드스튜디오
 

성유빈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 출연,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얼굴을 예고한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성유빈은 흉악범 김국호(유재명 분)의 아들 ‘서동하’로 분한다. 서동하는 살인마의 아들이라는 낙인에 짓눌려 사는 천재 바이올리니스트로, 원망과 증오로 가득 차 있는 서동하의 고투를 성유빈이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부자로서 호흡을 맞추게 된 유재명과의 치열한 연기 합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영화 ‘살아남은 아이’에서 보여준 세밀한 감정 포착력으로 국내 유수 영화제의 신인남우상을 휩쓸며 저력을 입증한 성유빈. 이후 ‘윤희에게’, ‘장르만 로맨스’,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카운트’ 등 무한한 연기 변신을 이어오며 저력을 입증, 굵직한 인상을 남겨왔다.
 
그런가 하면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재난 스릴러 시리즈 ‘유쾌한 왕따’를 통해 최근 제7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공식 초청돼 핑크카펫을 밟는 영예를 얻기도. 또, 한국영화아카데미(KAFA) 제작지원작 ‘겨울의 빛’을 통해 숨 막히는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청춘의 성장통을 그려낼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듯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는 성유빈이 이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얼굴이 기대감을 한껏 치솟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