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10-04 14:56 (금)
배우 유장영,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양심의 가책 지닌 ‘주매니저’, 에피소드 한 축 담당 ‘예고’
배우 유장영,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양심의 가책 지닌 ‘주매니저’, 에피소드 한 축 담당 ‘예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6.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아한 제국’ 이어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으로 시청자 눈도장 ‘쾅’ 찍는다!

배우 유장영이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 출연한다.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극 중 유장영은 아이돌 소속사의 ‘주매니저’로 등장한다. 주매니저는 겉으로는 정상적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면서 뒤로는 불법을 저지르는 KU엔터 소속으로, 이에 대한 양심의 가책을 갖고 어쩔 수 없이 사회생활을 하는 인물이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속 에피소드의 한 축을 담당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유장영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유장영은 그간 드라마 ‘위대한 쇼’, ‘미스터 하트’, ‘암행어사 : 조선 비밀수사단’, ‘속아도 꿈결’, ‘우아한 제국’ 등 매 작품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두드러지는 존재감을 선보여 왔다. 
어떤 캐릭터를 맡아도 자신만의 개성과 색채를 담아내는 유장영이 이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는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