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7-23 17:36 (화)
독보적 음색이 빛나는 싱어송라이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로 만난다 ... 7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독보적 음색이 빛나는 싱어송라이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로 만난다 ... 7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6.17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눈부신 성장을 이뤄낸 볼빨간사춘기(BOL4) ...7월,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확정!
- 환상적인 무대 위 팬들과 뜨겁게 호흡한 생동감과 순간을 스크린에서 만난다!

특유의 솔직한 가사와 톡톡 튀는 음색으로 데뷔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볼빨간사춘기가 지난 6월 13일 신곡 'Lips (Feat. 지젤 of aespa)’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안지영은 데뷔 초 모습을 연상케 하는 볼빨간사춘기의 시그니처 금색 단발로 변신을 해 기대감을 모았다. 신곡 ‘Lips(립스)’는 지난 2016년 안지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여름의 계절과 딱 맞는 밝은 에너지의 멜로디를 예고하는 이번 신보는 볼빨간사춘기표 서머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신보 소식과 함께 볼빨간사춘기가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의 개봉 소식을 알렸다.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독보적 음색을 지닌 히트곡 메이커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아련하고 애틋한 분위기,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담아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로 오는 7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소식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는 환상적이면서도 화려한 색감의 조명이 어우러져 무대를 압도하는 볼빨간사춘기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 가운데 싱어송라이터 안지영이 팬들과 완벽하게 호흡하며 만들어간 눈부신 순간을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지난 2023년 12월 30일, 31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볼빨간사춘기 단독 콘서트 'Merry Go Round'를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담아낸 실황 영화이다.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인기와 티켓 파워를 과시해 화제가 되었다. 좋다고 말해, You(=I), 나만 안되는 연애, 나의 사춘기에게 등 히트곡 메이커다운 다채로운 셋 리스트와 함께 빈틈없이 짜여진 무대 테마로 만들었던 환희의 순간들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 안지영 특유의 포근하면서 달콤한 음색부터 좌석을 가득 수놓은 팬들의 열기를 큰 스크린과 사운드 시스템으로 생생하게 재연해 다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볼빨간사춘기의 무대 위 열정과 한층 더 성장해 가는 음악 세계, 앞으로 새롭게 써 내려갈 색다른 모습을 담은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공연 실황은 물론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아시아 투어 미공개 영상과 콘서트의 비하인드 영상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선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