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7-23 17:36 (화)
비밀스러운 수녀원, 순결한 수녀의 임신이 불러온 최악의 공포!"이매큘레이트"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 공개!
비밀스러운 수녀원, 순결한 수녀의 임신이 불러온 최악의 공포!"이매큘레이트"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6.18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축복인가, 저주인가 순결한 수녀의 임신이 불러온 최악의 공포!
- "유포리아" 시드니 스위니의 광기 어린 열연 ... 올 여름, 핏빛 공포가 찾아온다!

"이매큘레이트"는 이제 막 수녀가 된 ‘세실리아(시드니 스위니)’가 순결한 몸으로 임신한 사실이 밝혀지고, 기적으로 추앙받게 되면서 겪게 되는 충격적인 공포 스릴러. 7월 17일(수) 개봉을 앞두고 충격적인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고해성사 중 정체 모를 손들에게 끌려가는 강렬한 오프닝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실한 수녀로 살고자 ‘슬픔의 성모’ 수녀원에 온 ‘세실리아’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임신한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순결한 처녀의 임신을 목격한 사람들은 기뻐하며 그녀를 살아 있는 성모 마리아로 추앙하지만, 정작 뱃속 아이의 정체를 알 수 없는 ‘세실리아’는 불안함을 감추지 못한다. 
‘세실리아’의 배가 불러올수록 수녀원에서는 자꾸만 기괴한 일들이 벌어지고, “너는 절대로 여길 못 떠나”라는 위협과 함께 무엇인가를 목격한 ‘세실리아’는 온 몸을 피로 물들인 채 힘겹게 도망친다. 
과연 ‘세실리아’를 둘러싼 수녀원이 숨기고 있는 끔찍한 비밀의 실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