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03-14 17:31 (목)
WKA 세계 타이틀 매치와 동양 타이틀 매치 첫 개최!![한국스포츠TV]
WKA 세계 타이틀 매치와 동양 타이틀 매치 첫 개최!![한국스포츠TV]
  • 김태형기자
  • 승인 2019.07.0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쿵후협회아시아(WKA)가 주최하고 ‘WKA KOREA’(회장 정영재) 주식회사 베스트라이틀리’ ‘고려능력개발원’ ‘코리아 프로모션’ ‘비노바플랫폼이 주관하며 경기도와 안양시가 후원하는 안양시민과 함께 하는 WKA 세계타이틀매치 & WKA 동양타이틀매치가 지난 7() 오후 1시 안양체육관에서 개최됐다.

‘WKA KOREA’ 정영재 협회장이 루시아 김 세계쿵후협회아시아 부회장으로부터 대회기를 받으며 공식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정 협회장은 취임사에서 격투기와 권투가 국민 스포츠로 자리잡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된 격투기 경기에서는 국내 랭킹전 2게임과 한·중 국제경기 2게임이 펼쳐졌다. 국내 랭킹전 경기에는 각각 박창빈 선수와 노현수 선수 김성빈 선수와 최지수 선수가 자웅을 겨뤘다. ·중 국제경기에서는 각각 선현범 선수와 리첸첸 선수 지승민 선수와 로우 웨이웨이 선수가 맞붙었다. 한중간 첫 경기였던 선현범 선수와 리첸첸 선수의 경기가 격투기 경기의 백미였다. 두 선수가 마지막까지 승부를 알 수 없는 접전을 펼친 가운데 결국 리첸첸 선수의 강력한 하이킥으로 경기가 마무리됐다.

오후 3시부터는 ‘WKA 세계타이틀매치‘WKA 동양타이틀매치가 진행됐다. ‘WKA 세계타이틀매치에서는 박혜수 선수와 중국의 샤오란 선수가 ‘WKA 세계타이틀을 놓고 경쟁했고, 박혜수 선수가 타이틀을 차지했다. ‘WKA 동양타이틀매치에서는 강건우 선수와 중국의 장지랑 선수가 동양 최고 선수가 되기 위해 경쟁했고, 장지랑 선수가 승리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