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9-17 17:42 (화)
배우 김민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남자배우 신인상 수상... 앞으로 그려 나갈 다채로운 연기 행보 ‘기대’
배우 김민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남자배우 신인상 수상... 앞으로 그려 나갈 다채로운 연기 행보 ‘기대’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4.09.0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민규, “배우로서 좋은 연기 보여달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것” 수상 소감 전해
-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도성대군 완성… 한층 폭 넓어진 인지도 ‘눈길’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배우 김민규가 신인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안았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올해부터는 베트남 부문이 신설되어 국내,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3개국에서 소비자 투표가 실시된 바. 뜨거운 열기 속 투표가 이루어진 가운데, 바로 어제(3일) 각 부문별 수상자를 발표했다.

그중 올해의 남자배우 신인상 트로피는 김민규의 품으로 돌아갔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김민규는 “뜻깊은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우로서 조금 더 성장하고, 좋은 연기 보여달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훈훈한 외모와 피지컬을 소유한 김민규는 드라마 ‘만찢남녀’, ‘IDOL [아이돌 : The Coup]’, ‘청춘블라썸’, ‘더 패뷸러스’, ‘마에스트라’, 영화 ‘자기만의 방’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배우로서 기반을 다져왔다. 
특히 지난 6월에 종영한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서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도성대군’ 캐릭터를 완성, 첫 사극임에도 불구하고 임팩트 있는 활약을 보이며 폭넓은 연령층의 지지와 호평을 받았다.

본인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성장해가는 배우 김민규. 앞으로 이어갈 연기 행보에 얼마나 다채로운 매력을 더할지 벌써부터 그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