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3-28 20:20 (목)
[오늘의 운세]7월 20일(음력 6월 18일. 토요일)쥐띠부터 돼지띠까지 오늘의 띠별 나의 운세는?
[오늘의 운세]7월 20일(음력 6월 18일. 토요일)쥐띠부터 돼지띠까지 오늘의 띠별 나의 운세는?
  • 이남훈
  • 승인 2019.07.20 0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통신 = 이남훈 기자]

*쥐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6년생
 잠시 실망할 일이 생기지만, 곧 문제가 해결될 거예요. 공부 방법이나 잘못된 생활 습관을 바꿔보세요. 친구나 이성 친구와 만나면 좋은 일이 생기겠군요.

 
1984년생
 적극적인 대외 활동을 펼쳐 나가세요. 나의 능력을 발휘하고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므로 소신있는 발언이 중요해요.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집중력이 강해지니 시험 운도 좋네요.

 
1972년생
 노력한 일에서 결실을 맺게 되겠군요. 자신의 분야 에서 공을 세우거나 인정을 받게 되네요. 오늘 만큼은 경쟁자가 없고 내 편이 되어주니, 마음이 여유로워 지겠군요.

 
1960년생
 사업 운이 상승하여 이익이 생기겠군요. 욕심을 버리고, 지출과 소비를 효율적으로 만들어 가세요. 돈을 모으는데 주력해야 하니, 투자나 투기는 절대 금물이예요.

 
1948년생
 질질 끄는 것보다 최대한 빨리 화해하는 것이 관계를 이어나가는데 좋아요. 가장 좋은 방법은 대화를 나누는 거예요.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도움이 되지 않으니 먼저 연락해보세요.

 
1936년생
 들어오는 돈 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아 겉으로만 보기 좋은 장사를 한 것과 같네요. 점점 갈수록 상황이 나빠질 수 있으니 과감한 결정이 필요해요.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아보세요.


*소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7년생
 좋아하는 사람에게서 연락도 오지 않고, 공부도 집중이 되지 않아 답답하겠군요. 고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이야기해보세요. 혼자서 해결하는 건 무리예요.

 
1985년생
 나를 돕는 친구 , 나를 걱정해 주는 연인 등 주변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군요. 만남이 즐겁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하루를 보낼 것이나, 다소 지출이 늘어나니 유념하세요.

 
1973년생
 머리가 맑고 명쾌해지는 하루를 맞이 하세요. 주변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 되겠군요. 어려운 문제도 해결되고 오랜 친구를 만나는 등 기쁜 일들이 늘어날 거예요.

 
1961년생
 정신적인 갈등과 권태감이 생기겠군요. 부부간의 대화도 소홀해지고 나의 정체성에 대한 회의감에 빠질 수 있겠군요.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욕구가 강하므로 음주가무를 조심하세요.

 
1949년생
 경쟁에서 이긴다 해도 훗날 원한은 살만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어요. 변할 수 없는 진리는 어떤 노력을 하더라도 결코 변하지 않으니 우선순위에 따라 계획한 대로 진행하세요.

 
1937년생
 혼자 고민하기보다는 자식들과 상의해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좋은 날이니 걱정하고 있는 일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럿이 고민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호랑이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8년생
 가까운 사람과 마찰이 생길 수 있어요. 무조건 말을 아끼고, 학업에 열중하세요. 오늘은 약속을 미루고 집에 일찍 귀가하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1986년생
 말다툼이 예상되니 애인과의 만남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상책이군요.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기엔 역부족인 나! 누군가의 조언이 필요하군요. 친구나 선배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네요.

 
1974년생
 바쁘다는 핑계는 소용 없어요. 오늘 만큼은 나의 가족에게 최선을 다해 보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이 무엇보다 소중해요.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최상 이예요.

 
1962년생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 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오는군요. 힘든 하루 이지만 스스로 견디고 극복할 수 있어요. 의지가 대단한 당신이므로 해결 방법을 모색하게 될 거예요.

 
1950년생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 돌아오니 평정심을 찾기 힘들고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겠군요. 이런 상황에서 밀고 나가는 것은 현명한 방법이 아니니 미리 포기하고 휴식을 취하세요.

 
1938년생
 오늘은 약속이나 모임 일정을 취소하는 것이 좋겠어요. 기분 좋게 나갔다가 걱정만 더 늘어날 수 있어요. 집에서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며 피로와 긴장을 푸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토끼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9년생
 이성운이 따르니, 호감을 표시하는 사람이 나타날 거예요. 친구들이 부러워하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학업에 집중이 잘 되지 않더라도, 정신력으로 버텨야 해요.

 
1987년생
 나를 따르는 친구들이 많군요. 발표나 시험 운도 좋아서 무엇이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하루이네요. 바쁜 가운데 보람과 행복감을 느끼게 될 거예요.

 
1975년생
 이익 보다는 사랑이 중요한 날 이군요. 나를 지지하고 바라봐주는 사람이 있어 행복 하겠군요. 나에게 엔도르핀이 되어 주는 상대를 위해 정성어린 선물과 만남을 약속하세요.

 
1963년생
 발전과 희망이 보이는 군요. 당신은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있는 역량이 충분 해요. 새로운 일의 시작이나 거래의 성사 등 분주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1951년생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가지려고 하지만 좀처럼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아 마음이 복잡하겠군요. 만남과 일의 진행에 있어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계획을 수정하는 것이 좋겠네요.

 
1939년생
 자식으로 인한 금전적인 지출이 예상되네요. 금액이 상당히 커서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곧 해결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건강에는 문제없으나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용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0년생
 기다림에 지치고, 마음이 초조해지는 날이군요. 공부도, 사랑도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순간에는 긍정의 힘을 발휘해보세요. 모든 건 마음먹기 달렸어요.

 
1988년생
 사소한 일로 서로 트집을 잡는다면 생각지도 못한 다툼이 생겨 나겠군요. 내일이면 분명 후회할 일들이 나를 예민하게 하네요. 오늘은 무조건 상대방에게 져 주는 것이 답 이예요.

 
1976년생
 어떠한 일을 진행하든 서두르지 말고, 객관적인 관점에서 상황을 지켜 보아야 되요. 거래, 계약 등은 순조롭지 않으니,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 이예요.

 
1964년생
 마음의 여유가 없는 상황인데, 나에게 도움을 청하는 사람 들이 많군요. 피곤하고 바쁜 가운데 타인과 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상대방에게 큰 상처를 줄 수 있겠네요.

 
1952년생
 한 우물만 제대로 파고들어야 승산이 있어요. 새로운 일을 벌이기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해보세요. 계획한 대로 잘 운영해 나간다면 무난한 하루를 보내게 될 거예요.

 
1940년생
 어떤 일을 몹시 신경 쓰고 있네요. 기다리는 만큼 결과가 좋지 않군요. 건강이 나빠질 우려가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당장의 결과보다는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 좋겠네요.


*뱀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2001년생
 무리한 학업 계획을 세우고 있진 않나요? 공부도 연애도, 한 걸음씩 나아가세요. 때론 휴식을 취하거나, 책을 읽는 것이 행운을 부르는 비결이에요.

 
1989년생
 컨디션이 나쁘다면 일찍 병원에 가세요. 정신적으로 지쳐 있는 그대! 오늘 만큼은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을 할애하고, 에너지를 충전시킬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만들어 보세요.

 
1977년생
 지나친 음주나 새로운 이성으로 인해 곤란한 일을 당할 수 있겠군요.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일이 중요한 하겠군요. 어떤 사안이든 주변의 조언을 포용하는 지혜를 발휘 하세요.

 
1965년생
 마음과 몸이 지친 상태이군요. 미루지 못 할 중요한 공적인 만남 외에는 약속을 미루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만드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운 날 이예요.

 
1953년생
 오늘은 어떤 노력을 하더라도 힘이 빠질 수 있어요. 이런 날 주변에 귀인이 있다면 당신의 소중한 가족들이에요. 한 템포 쉬면서 가족을 위한 시간을 가지도록 노력하세요.

 
1941년생
 무리하게 움직이는 것보다는 가벼운 운동이 도움이 되겠네요.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본다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거예요. 등산을 하면서 마음을 달래보세요. 


*말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0년생
 애정 운이 최상이군요. 그 동안 아슬아슬 상대의 마음을 사로 잡기가 무척 힘들었죠? 나의 매력이 한 층 돋보이는 날 이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1978년생
 계획했던 일들이 빛을 발하기 시작하는 군요. 당장은 좀 무리가 되더라도 적극적으로 진행해 보세요. 일의 진척이 보이고 내가 원하는 결실을 맺는 날이 찾아 올 거예요.

 
1966년생
 사람들과 만나기에 매우 좋은 날 이군요. 중요한 미팅이나 사적인 만남 등, 자신의 능력과 매력을 어필 할 수 있겠군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일들이 진행 될 거예요.

 
1954년생
 절대 혼자 해결하려고 하면 안 돼요. 여유를 가지고 주변의 도움을 기다려보세요. 대화로 화합하면서 진행한다면 골치 아픈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1942년생
 만남에 있어 오늘은 참 좋은 날이 되겠네요. 여러 친구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의 여유를 찾아보세요. 즐거운 시간이 앞으로를 버티게 할 에너지가 될 거예요.


*양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1년생
 나만의 사색에 빠져 봐도 무난한 하루 이군요. 그동안 지치고 힘든 날들을 보냈다면,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로 정해 놓고 친구와의 만남을 갖거나 잠시 휴식 시간을 가져보세요.

 
1979년생
 일상의 탈출을 꿈 꾸시나요? 평범함을 거부하고 싶더라도 참아 주세요. 내가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성실힘 움직일 때, 비로소 인정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1967년생
 중요한 결정 할 있다면 잠시 미루고 관망하세요. 급히 서루르면 오히려 손해가 크겠네요. 사랑하는 사람과도 대화가 순조롭게 이루어지지 않으니 답답한 심경이군요.

 
1955년생
 재고 따지는 일들이 이제는 식상하고 경쟁하는 사회에 지친 당신에게 마음의 평안함을 찾아주는 하루가 될 거예요. 나중을 위한 재충전이 필요하니 충분하게 휴식을 취하세요.

 
1943년생
 당장의 편안함보다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세요. 가장 먼저 주변을 정리하고 앞으로를 계획하는 하루를 보내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원숭이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2년생
 주변의 가까운 사람 때문에 마음 고생을 하시겠어요. 심리적으로도 불안한 마음이 가중되어 화가 날 수 있으나, 참고 또 참아서 다툼이나 구설을 피해 가는 것이 현명하겠네요.

 
1980년생
 내 주변에는 나를 도와 줄 사람이 한 명도 없는 기분이 드네요. 스스로 모든 일을 만들어 나가세요. 생각지도 못했던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나 집중력이 향상 될 거예요.

 
1968년생
 마음이 초조하고 불안하니 누군가를 위한 배려심을 발휘 할 수 없늘 날 이군요. 애인 과의 약속이나 중요한 미팅이 있다면, 뒤로 미루거나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1956년생
 정말 안타깝지만 오늘은 한 수 접고 들어가야겠어요. 승산이 전혀 없음을 기억하세요. 나중에 만회할 기회는 꼭 찾아올 테니, 진행하려던 일이 있다면 마음을 비워야 해요.

 
1944년생
 예정에 없던 손님을 맞이하면서 돈 나갈 일이 늘어나겠군요. 금전적으로 힘들 수 있으니 돈을 아끼세요. 미리 써야 할 돈과 남겨놔야 할 돈을 파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닭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3년생
 오늘 몸의 상태는 최상! 자신감도 상승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하루이므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전념해 보세요. 좋은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으니 바삐 움직일수록 이득 이겠군요.

 
1981년생
 중요한 사안의 결정이나 일 과는 거리가 먼 날이군요. 친구들과의 만남이나 가족과의 단란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기분 좋은 만남이 예상 되는군요.

 
1969년생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만한 날 이군요. 하는 일이 순탄하게 진행 됨으로 몸과 마음이 가뿐해 지겠네요. 평소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해도 좋고, 계약, 판매, 거래 등 모든게 순조롭겠군요.

 
1957년생
 이익을 바라지 않고 계산 없이 베푼 친절이 커다란 복이 되어 돌아올 거예요.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주변 사람들과의 화합이에요. 당신의 배려로 여러모로 좋은 하루가 되겠군요.

 
1945년생
 우와~ 오늘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어요. 그동안 열심히 정보를 모아온 당신에게 선물이 찾아온 것 같네요.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견딘 대가를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이세요.


*개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4년생
 와우~ 해피 바이러스가 그대와 함께 하는 군요. 용돈을 받거나 뜻밖의 돈이 들어오는 기쁨이 따르겠군요. 하는 일의 성과 또한 기대해 볼만하니, 불안감은 던져 버리고 승부를 걸어보세요.

 
1982년생
 인내심과 지혜를 발휘해 보세요.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마음을 먹는다면, 스스로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해 나갈거예요. 내일을 위해 오늘을 재정비 해 보세요.

 
1970년생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 행운이 깃들어 있군요. 마음 내키는 대로 일을 진행해도 무방하군요. 판매, 계약, 매매 등 자신에게 상당한 이익이 창출될 것이니 자신있게 밀고 나가세요.

 
1958년생
 재혼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 옆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이 찾던 인연이에요. 당장 재혼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지만, 대화를 많이 나누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겠어요.

 
1946년생
 복잡한 가운데 일의 진행이 어려운 듯 보일 수 있겠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해결이 되겠군요. 서두른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에요. 마음을 평안하게 다르시며 귀인을 기다리세요.


*돼지띠의 2019년 07월 2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1995년생
 와우~ 오늘 같은 날을 그냥 넘길 수야 없죠! 기쁨과 위안이 되어줄 만한 인연이, 바로 오늘! 당신을 기다리고 있군요. 사랑의 큐피드 화살의 과녁이 바로 당신이었군요.

 
1983년생
 와우~ 가슴이 두근 두근 거리는 군요. 평소에 알던 친구가 특별한 연인으로 다가오고 있네요. 나의 매력이 상대에게 어필되는 행복한 날 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세요.

 
1971년생
 애인이나 부부간의 애정을 돈독하게 만들어 보세요. 상대가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애정 운이 매우 좋으므로 나의 진심이 상대의 마음에 느껴질 거예요.

 
1959년생
 와우~ 오늘은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군요. 특히 방송 쪽 일을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합격이나 승진에 대한 기쁜 일이 찾아올 수 있으니 보람과 행복감을 느끼게 될 거예요.

 
1947년생
 어머나! 오늘은 좋은 기운이 넘쳐 흘러 즐겁게 보낼 수 있겠어요. 특히 애정 관계에 있어 오늘 같이 좋은 날은 드물어요! 찾아온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말고 꼭 잡으세요.


자료 사주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