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2-12-02 23:40 (금)
풍성한 합창으로 더위가 싹~!
풍성한 합창으로 더위가 싹~!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19.07.2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8 인천시립합창단, 청소년과 함께하는 신나는 합창 클래식

 

우리가 사는 세상 이야기를 합창으로 노래하는 인천시립합창단이 8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온 가족을 위한 시원한 음악회로 제165회 정기연주회를 꾸민다.

 

김종인 인천시립합창단 부지휘자와 함께 하는 이번 연주회는 여름방학을 맞이한 청소년과 한 여름밤 더위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신나고 활기찬 곡들을 선보인다. ‘구구단을 외자’,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등 동요, 건전가요들을 편곡한 곡들로 구성된 어린이들을 위한 합창 스테이지와 더불어 ‘Happy Thing’, ‘농부가등 귀에 익은 가요, 교육적인 민요 등으로 구성된 무대도 마련되어 중·고등학생들에게도 신선한 합창 연주회가 될 것이다.

 

특별히 김종현 인천시립합창단 예술감독이 만든 프로젝트 합창단인 인천고교연합합창단도 출연하여 무대를 빛낸다. 노래를 좋아하는 인천 지역 고교생 70여명으로 구성된 이 프로젝트 합창단은 이번 무대를 위해 5주 동안 연습을 이어왔다. 볼빨간 사춘기의 나의 사춘기’, 김소월의 시 못 잊어등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곡을 합창으로 편곡하여 들려준다. 더위를 잊고 서로의 소리에 귀 기울인 아이들의 아름다운 화음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귀족적이고 따뜻한 소리로 평가받으며 클래식계에서 최정상의 솔리스트로 활동하는 테너 김세일이 드라마 <스카이캐슬>로 더욱 유명해진 슈베르트의 가곡 마왕’, 오페라 <사랑의 묘약> 남 몰래 흐르는 눈물3곡을 부르며 무대를 더욱 빛낸다.

 

인천시립합창단의 <청소년과 함께하는 신나는 합창 클래식> 음악회는 88()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신나는 합창음악으로 몸과 마음이 시원한 방학을 만들기 바란다. 문의)인천시립합창단 032-438-77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